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좋은 세계 온천

조회수 2016. 12. 9. 15:1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추운 날에 제일 생각나는 그곳..★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추울 때 생각나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따뜻한 온천이죠!
어떤 온천들이 있는지 소개해줄게요!
출처: Flickr | lizuka
일본의 3대 온천이라고 불리는 유황온천 마을 노보리베츠. 마을을 걷다 보면 유황 온천수가 흐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숲 속에서 이 온천물에 발을 담그고 자연과 하나 되는 그 느낌은 캬~
출처: Flickr | Charles Luk
러일 전쟁 당시에 만들어진 대규모의 온천. 그래서 그런지 약간의 일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화산 폭발로 만들어진 섬에서 즐기는 온천욕은 역시 믿을만하겠죠~?
출처: Flickr | ThinkGeoEnergy
산책로 코스처럼 되어있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온천~! 온천욕도 할 수 있고 마사지도 받을 수 있어요. 계속 걷다 보면 제일 꼭대기에 힐탑이 있는데 여기서 보는 일몰의 모습은 정말 최고.
출처: Shutterstock
사막에 있는 온천!? 작은 규모의 이곳은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 탈의실이 따로 없으니 숙소에서 미리 준비해서 가도록 해요.
출처: Flickr | Andrew Bowden
산속에서 하는 온천은 그야말로 최고! 거기에 웅장한 모습의 로키산맥을 보고 있으니..! 최고 중에 최고!!
온천이 끝나면 곤돌라 타고 산 정상으로 가서 그 모습을 담아봐요.
출처: Shutterstock
블루라군은 화산재가 굳어진 땅 위에서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에요! 물 색깔은 푸르면서도 하얀빛을 띠고! 멋진 풍경은 덤으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곳으로!!
출처: Shutterstock
쉽게 가기는 어렵지만 꼭 한 번쯤은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에요. 계단식 형식의 온천에서 사람들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공기도 좋고 물도 깨끗하고~~!
출처: Flickr | Graeme Churchard
부다페스트 여행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곳! 온천이라고는 하지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어쩌면 수영장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출처: Shutterstock
꿈꾸던 세상이 바로 터키에..! 여길 가려고 계획 중이라면 꼭 수영복과 개인용품을 챙겨가길 바라요. 온천에서 몸을 완전히 담글 정도는 아니지만 꼭 한번 들어가기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