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겨울방학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BEST 6

조회수 2016. 11. 29.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야무지게 준비해서 따뜻한 겨울 보냅시당~
sponsered by. 써니뱅크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곧 겨울 방학이 돌아올 시즌이에요~
이번 방학에 가기 좋은 여행지는 
어떤 곳이 있는지 소개할게요!
지중해를 낀 스페인, 남부 프랑스, 이탈리아의 겨울은 한국의 가을 같아 여름보다 훨~씬 여행하기 좋아요. 성수기인 여름보다 더 한적하고, 항공비, 숙박비도 더 저렴하죠.
로맨틱한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이나 온천, 오로라도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에 안가면 나중에 후회할걸요~?
가깝지만 매력적인 여행지 일본! 겨울왕국 홋카이도부터 오사카, 따땃한 오키나와까지 어디갈지 고르다가 선택 장애 올 지경!! ㅇㅂㅇ
요새 엔화 환율이 좀 오락가락해서 걱정이세요? 저는 써니뱅크로 환율 알림을 신청해둬서 100엔당 1071원에 환전했답니다! (11월 16일 기준) 하루 사이에 또 오른 걸 보니 괜히 뿌듯하더라고요 >_<
11~2월은 필리핀 건기에 해당해 세부, 보라카이 등을 여행하기 딱 좋은 시기예요. 친구들끼리 트윈룩 챙겨가서 사진 찍고 놀면 을~마나 재밌게요? ><
경비를 조금이라도 아끼려면 환전할 때 필리핀 페소로 직접 환전하기보다는 달러로 환전한 후 현지에서 조금씩 바꿔 쓰기를 추천해요!
써니뱅크 어플을 이용하면 가장 저렴한 금액대로 환전이 가능해요. 유로, 엔화, 달러 등 최대 90%까지 우대! 또 어플을 통해 여행용품과 항공권까지 살 수 있어요! ㅇㅂㅇ
태국은 짧게 다녀오기엔 아쉬운 여행지예요. 방학을 맞아 여유롭게 2주 정도 배낭여행을 떠나는 건 어때요?
카오산로드의 장기 여행자들처럼 늘어지게 쉬다가 휴양지인 푸켓이나 크라비도 가고 북부의 치앙마이, 빠이 등 소도시도 야무지게 섭렵하는거죠~
겨울에 가면 후끈후끈한 여름 날씨가 기다리고 있는 호주! 거대한 자연과 유명한 관광명소들, 비치에서 맞이하는 썸머크리스마스 등 호주에 가야 할 이유가 넘쳐나죠!
저가항공사들의 취항으로 항공권이 저렴해졌다는 것도 장점!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시드니, 유럽풍의 멜버른, 액티비티 천국 케언즈, 휴양도시 골드코스트 등 어디든 일단 떠나봐요!
겨울에 홍콩을 가는 가장 큰 이유는 뭐니 뭐니 해도 쇼핑이겠죠? 12월~2월은 홍콩 메가 세일 기간이라 유명 브랜드들이 60~70% 이상 할인행사를 한답니다.
몇 개만 득템해도 항공권 가격은 그냥 나오니 개이득!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홍콩으로 떠나볼까요?
써니뱅크를 이용하면 전국 50개 영업소와 인천공항 내 신한은행, 외환은행 ATM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3분만에 환전이 끝낼 수 있어요! 그럼 다들 멋진 겨울 방학 보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