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여행 꿀팁 총정리

조회수 2016. 11. 1.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직접 다녀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듬 정보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가기 전에 정보를 제대로 알아두지 않으면 
돈 낭비만 하고 뽕 뽑지 못 할 수도 있어요!
여행 꿀팁을 모두 정리했으니 저장해두세요.
출처: 위시빈
프리패스는 ‘입장권 + 자유이용권’이고, 7,400엔이에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려면 무조건 사야 하죠.
출처: 여행박사 홈페이지 캡쳐
일본에선 JR역이나 로손 편의점에서 팔고, 인터넷으로는 USJ홈페이지나 여행박사에서 구매 가능해요. 가격은 둘 다 정상가로 똑같으니, 일본에서 헤매지 말고 한국에서 미리 사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겠죠?
출처: 위시빈
프리패스에 ‘추가’해서 구매하는 ‘스페셜 엔트리’라는 티켓이 있어요. VIP입구로 먼저 입장이 가능한 티켓이에요. 놀이기구를 선점하기 좋죠! 일반 입장은 오래 기다려야 해요ㅇㅂㅇ;;
출처: pixabay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개장시간을 티켓 사전 판매량을 보고 맘대로 바꾸는데요, (개장시간 맞춰 왔더니 이미 사람들 입장해있으면 부들부들)
출처: 위시빈
이걸 알 방법은 딱 한 가지! 스페셜 엔트리 티켓이 있으면 메일로 진짜 입장시간을 알 수 있는 비밀번호를 보내준답니다.
출처: 위시빈
스페셜 엔트리는 따로 판매하지 않는 특별 티켓이에요. 프리패스 + 스페셜 엔트리 + 하루카스 전망대 입장권을 모은 'USJ & 하루카스 프리미엄 세트'에 속해 있어요.
출처: 위시빈
하루카스 전망대는 오사카에서 제일 높은 건물인데, 전망이 끝내줘요! 개인적으론 우메다 공중정원보다 더 좋았답니다. :)
출처: 여행박사 홈페이지 캡쳐
USJ 스페셜 엔트리 티켓은 원래는 하루카스 전망대를 방문해야만 살 수 있는데, 여행박사에서 특별 판매 중이라 한국에서 미리 구매할 수 있다는 꿀팁을 알려드려욥! 가격은 9,900엔!
출처: 위시빈
놀이기구를 타려면 어마어마한 줄을 기다려야 하는 유니버셜..ㅎㄷㄷ..! (기본 3-4시간) 이럴 때 익스프레스 티켓을 사두면 특별 대기줄에 서서 들어갈 수 있어서 훨씬 빨라요.
출처: 위시빈
날짜별로 티켓을 팔아 매진될 수 있으니 두 달 전에는 구매해야 해요. 보통 포비든 저니가 포함된 ‘익스프레스 4 스탠다드’를 가장 많이 구매한답니다.
출처: 위시빈
유니버셜에서 가장 인기 있다는 해리포터 마을! 개장하자마자 전력 질주해서 뛰어갑시다. 이때 스페셜 엔트리 티켓이 있으면 빠르게 입장 가능하니 개이득.
출처: 위시빈
해리포터 존의 진짜 매력은 밤! 확약권이나 익스프레스를 이용해서 밤에도 한 번 더 가보세요. 스페셜 엔트리 + 익스프레스, 확약권이 있으면 밤낮으로 완벽하게 즐길 수 있어요!
출처: 위시빈
유니버셜에선 지갑이 탈탈 털리기 십상이죠. 인기 메뉴 버터맥주(600엔 +컵 추가 500엔)도 마셔보세요. 미니언 팝콘 (450엔+팝콘 통 2,450엔)도 너무 귀여우니 사야겠어요!
출처: 위시빈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선 코스프레를 해도 괜찮아요. 오히려 정상인처럼 하고 가면 아쉬울 정도죠ㅋㅋ 포토존이 가득하니 사진 잔뜩 찍어오자구요~
출처: 위시빈
퍼레이드와 공연은 꿀잼이에요! 입장 시 미리 스케줄표와 한국어 지도를 챙겨서 동선을 짜둡시다. 시간을 잘 맞추는 것이 중요해요.
출처: 위시빈
놀이기구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어플도 다운로드하세요! (USJ 검색) 어두워지면 대기시간이 확 줄어드는데, 폐장 직전에 못 탔던 놀이기구를 싹쓸이합시다!
출처: 위시빈
식사는 항상 고민이죠. 원래 외부음식은 반입금지이지만, 따로 검사하진 않기 때문에 매너를 지키는 선에서 적당히 숨겨가세요.
출처: 위시빈
직원에게 부탁하고 잠시 나갔다 온다고 양해를 구하는 방법도 있어요. (사진 찍으러 나가는 척) 내부 음식은 비싸고 맛없기로 유명하지만 추억 삼아 사 먹어보는 것도 재밌겠죠?
출처: 위시빈
날씨가 맑더라도 우비는 챙겨가세요. 물 튀기는 놀이기구가 있기 때문이죠! 유니버셜역에서 사면 비싸니까 미리 사가는 게 좋아요

위시빈이 알려준 꿀팁 챙겨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돈 아껴가며 신나게 놀아봐요!
미리미리 티켓 사두는 것, 잊지마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