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싱가포르 여행, 대체 매력이 뭐야?

조회수 2016. 10. 26.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싱가포르를 여행해야 하는 이유 8가지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여행지 싱가포르
싱가포르를 여행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봐요!
싱가포르관광청과 싱가포르항공에서
오감만족 싱가포르 원정대도 모집 중이니 참고하세요~
출처: flickr | William Cho
차 없이 여행하기 좋은 싱가포르! 지하철인 MRT를 이용하면 거의 모든 관광지를 갈 수 있어요. 버스, 지하철, 트램 등 모든 교통시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죠!
출처: wishbeen
싱가포르는 치안이 좋은 도시로 유명해요. 밤늦게 다녀도 안심할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랍니다. 또 도시도 깔끔해서 기분 좋게 여행 다닐 수 있어요.
출처: wishbeen
한국에서는 싱가포르항공이 직항으로 하루에 4편이나 운행돼서 스케줄 선택의 폭이 넓어요. 싱가포르 국적기인 싱가포르항공은 스카이트랙스 5성급 항공사로 항공사 중에도 손꼽히는 항공사라구요!
출처: singaporeair
또 좌석도 넓고 기내식도 맛있기로 유명해요.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칵테일, 싱가포르 슬링과 타이거 맥주 등을 기내에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끌리네요!
출처: singaporeair
그리고 싱가포르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최신 한국 영화를 제공한다는 점! 영어 못하는 나에게 넘나 매력적인 것.. 보통 기내에서는 한글 자막이 없어서 영화도 보기 힘들잖아요ㅠㅠ? 게임도 완전 다양해서 6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른다구욥!
출처: singaporeair
싱가포르항공은 에어텔브랜드인 시아홀리데이도 제공하고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 항공권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어서 실속있는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겐 딱이라는 건 비밀 (속닥속닥)
출처: wishbeen
싱가포르는 밤이 되더라도 거리가 여전히 활기차고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가득해요! 싱가포르에선 핫한 나이트 라이프를 꼭 즐겨보세요.
출처: wishbeen
밤에는 화려한 각종 쇼를 즐길 수도 있고, 루프탑 바, 리버크루즈에서 끝내주는 식사를 할 수도 있어요. 싱가포르 여행에서 밤과 야경은 절대 빠뜨리지 마세요.
출처: Wikimedia
싱가포르에는 작지만 여러 나라 문화가 곳곳에 들어와 있답니다. 차이나타운, 아랍거리, 리틀 인디아 등 중국, 이슬람, 인도 마을이 형성되어 있어요.
출처: pixabay
싱가포르에 여행 가서 인도 음식이나 중국 음식 등도 맛볼 수 있고, 이색적인 풍경도 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닌가요?
출처: wishbeen
싱가포르엔 놀거리, 볼거리도 가득한데요, 꿈의 테마파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역시 싱가포르에 있답니다. 다양한 놀이기구를 신나게 탈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진 찍기도 좋은 곳이죠.
출처: wishbeen
테마파크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기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여러 비치도 있어요. 화려한 도시, 신나는 테마파크, 물놀이 가능한 열대 바다까지! 즐길거리가 모두 모여있죠.
출처: 싱가포르 관광청 블로그
싱가포르만큼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는 나라도 없을걸요~? '루지'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경사를 카트를 타고 내려오는 액티비티인데요, 정말 꿀잼이라 싱가포르에서 가장 인기 있어요.
출처: G-MAX Reverse Bungy
시속 120km로 60m 위로 올라가는 '지 맥스 리버스 번지' 역시 인기인데요, 보기만 해도 아찔하지만 한 번쯤 도전해보고 싶네요!
출처: wishbeen
싱가포르는 화려한 고층 빌딩만 있는 도시인 줄 아셨다고요? 섭섭한 말씀! 싱가포르는 사실 토지의 절반 이상이 녹지일 만큼 자연 친화적인 나라랍니다.
출처: pixabay
나이트 사파리, 주롱 새공원, 보타닉 가든 등 자연적인 관광지도 가득하니, 정말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행지가 맞는 듯하죠?

매력 터지는 싱가포르를 즐기고 싶다면
'싱가포르 오감만족 원정대'를 신청해 보세요.
참여 방법이 완전 간단하고 쉬운 데다가
 '싱가포르항공 항공권'으로 고퀄리티 여행이 
가능하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