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힐링 여행의 끝, 거제도 1박 2일 여행

조회수 2016. 10. 14.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바람에 스트레스를 날려보낸다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D
아름답게 맞닿은 맑고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숨을 깊게 들이마셔봐요. 
시원한 풍경은 내 마음까지 뻥 뚫어준다죠. 
서울에서 거제도로 가는 버스는 서울 남부터미널 출발, 고현 시외버스터미널 도착 노선밖에 없어요. 가격은 23000원, 34200원, 37600원으로 시간에 따라 달라요!
출처: 위시빈 | 나랑 여행갈래?
장승포항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면 이국적인 풍경의 섬 속의 섬을 만날 수 있어요. 외도에 발을 들여놓으니 맑고 깨끗한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풍경이 탁 트여있네요.
출처: 네이버 블로그 | 우체국
외도는 섬 전체를 식물원처럼 조성한 곳으로 울창한 나무들과 색색의 꽃들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요. 외도를 한 바퀴 도는 데는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천천히 꽃내음을 맡으며 사진도 찍고 구경해봐요.
출처: 예이제 홈페이지
거제도 친구가 추천해준 곳으로 14000원에 밥도둑들을 만날 수 있어요! 간장게장, 양념게장, 볼볼락구이, 간장 새우 등. 심지어 무한리필~!!
출처: Tistory | Almove
이름부터 영화 같은 '바람의 언덕'. 네덜란드까지는 아니어도, 한국은 분명히 아닌 듯한 이국적인 느낌의 푸르른 잔디와 풍차를 바라보며 걷다 보면 바람의 언덕에 도착할 수 있어요.
출처: Tistory | Almove
에메랄드빛 바다와 그 아름다운 색을 데칼코마니를 해놓은 듯한 하늘, 그리고 맞은편의 산 능선까지. 벤치에 앉아 시원한 바람에 머릿속을 헤집어 놓고 있는 잡념을 날려버려 봐요.
출처: 다음 블로그 | 담로
모래 대신 부드러운 자갈의 흑진주가 깔려있는 곳이에요. 파도가 들어올 때 들리는 '챠르르륵 챠르르륵' 소리가 참 듣기 좋고 모래의 찝찝함도 없으니 즐기기에 금상첨화!
출처: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거제도의 주요항들과 가까워 다음날 일정을 소화하기에 딱이에요. 리조트 앞에는 푸른 거제의 바다가 펼쳐져 있는데, 따뜻한 햇살을 머금은 바다의 모습은 마음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곳이에요.
출처: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대명리조트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오션 베이가 있다는 점이에요. 다양한 슬라이드와 인공파도 그리고 실내 풀장도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 가도 좋아요!
출처: 지심도 홈페이지
장승포항에서 출발해 20분 동안 바다를 즐기다 보면 도착하는 지심도. 동백꽃 시즌에는 섬 전체가 동백꽃으로 뒤덮여 동백꽃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섬이에요.
출처: 지심도 홈페이지
지심도는 섬이라기보다는 숲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울창한 숲이 만들어내는 터널은 한여름에 가도 선선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게끔 되어있어요~
출처: Tistory | dlf1033
아직은 많은 사람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공곶이예요. 거제도의 작은 마을, 예구마을 끝에 위치한 이곳은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샛노란 수선화가 눈에 띄는 곳이에요.
출처: Tistory | dlf1033
공곶이 해수욕장도 옆에 위치해 바로 앞에 보이는 내도를 바라보며 힐링 여행을 마무리하기에 좋아요. 떠나고 싶은 날, 거제도로 목적지를 잡아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