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에서 꼭 해야 할 6가지

조회수 2016. 9. 10.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게 바로 대만판 버킷리스트!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D
늘 인기 있는 여행지 대만!
대만에서 꼭 해야 할 것들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러 갈까요?
출처: Instagram | jang_rose7
대만여행 온 기분을 제대로 느끼기엔 천등 날리기만 한 게 없죠? 종이의 색깔마다 사랑, 꿈, 재물 등 의미가 다 달라요~ 붓으로 소원을 적어 동그란 천등을 만들면 완성!
출처: pixabay
천등 날리기는 타이베이 근교인 '스펀'과 '핑시'에서 할 수 있어요! 기찻길 위에 서서 천등을 날리며 소원을 빌면 기분이 절로 행복해진답니다! :D
출처: Instagram | ajing.u
일본도 아니고 대만에서 웬 온천이냐고요? 모르는 말씀! 대만에서도 정말 좋은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고요! 개인적으로 티엔라이 온천 강추! XD
출처: okthere
도시에서 벗어나 휴양하는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티엔라이 유황온천은 피부가 보들보들 해지는 걸로 유명해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가면 정말 좋겠죠?
출처: Instagram | pisces1757
대만여행에서 안 나오면 섭섭한 스린야시장! 사람들로 북적북적해서 정신은 없지만 그만큼 맛있고 저렴하기 때문에 꼭 가야 해요! +_+
출처: Instagram | fly_jek_
스린야시장에선 왕치즈감자, 우유 튀김, 에그타르트, 지파이, 큐브 스테이크 등이 유명해요! 우리 저녁은 조금만 먹고 야시장을 마구 털어보자고요!
출처: Instagram | __ah02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이 된 지우펀과 천등 날리기로 유명한 스펀은 대만에서 꼭 가야 할 근교 여행지예요! 하지만 이동이 불편해서 뚜벅이로 가는 사람은 거의 없죠.
출처: okthere
대신 택시투어를 많이 이용하는 편! 예류-스펀-진과스-지우펀을 여행하는 '예스진지' 코스가 유명한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택시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니 이런 게 바로 개이득 아니겠어요 ?_?
출처: Instagram | soyounggggg35
<꽃보다할배>의 할배들도 반한 대만의 망고빙수! 대만엔 '3대 빙수'라고 불리는 빙수집들이 있어요!
출처: wikimedia
스무시, 아이스몬스터, 삼형제가 바로 3대 빙수집이랍니다! 하루에 한 군데씩만 가도 3대 빙수 정복, 금방 하겠죠? XD
출처: okthere
대만 야경의 끝판왕을 보려면 샹산(象山)으로 가보세요! 타이베이 101 빌딩은 물론이고 도시 전체가 한눈에 들어와 정말 아름답거든요!
출처: pixabay
20분 동안 계단을 올라야 해서 초큼 큰 고통이 따르지만 멋진 야경을 보는 순간 올라오길 진짜 잘했다 싶을걸요? :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