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좀 아는 사람이 챙기는 필수템 TOP 6

조회수 2016. 6. 1.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안 가져가면 엄청 고생하는 필수템만 골라봤어!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을 소개하는
위시빈이에요!
해외여행 시즌이  다가오고 있어서

해외여행 갈 때
안 가져가면 후회하는 필수템을
한 번 소개해볼까 해요!
출처: 인터파크
여행 중 전자제품 충전은 반드시 필요해요! 핸드폰, 노트북, 카메라, 등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없거든요! 그래서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멀티 어댑터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랍니다!
출처: 인터파크
요즘은 어댑터에 랜선을 연결해 Wi Fi를 쓸 수도 있어요! 요금 폭탄 맞을까 노심초사하며 사용했던 데이터를 이제 랜선 하나로 마음껏 누릴 수가 있겠죠? Wi Fi만 있어도 진짜 꿀이죠?
출처: 11번가
캐리어에 짐이 정리되어 있지 않거나 배낭 아래에 꺼내고 싶은 것이 있을 때! 애써 정리한 짐이 다 섞여버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웨어팩이라는 아이템이 있어요!
출처: 11번가
속옷, 셔츠, 양말, 같이 종류별로 모아서 수납하면 정리하기도 수월하고 원하는 물건을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오래 여행할 때마다 불편했던 짐 정리도 이제 해결할 수 있겠네요!
출처: 위메프
복대가 촌스럽다구요? 가방, 여행 경비 전부를 한 번 잃어버리고 나면 그런 이야기 안 나올걸요?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서는 이것만 한 물건이 없어요!
출처: 위메프
숙소에 있는 캐리어도 안전하다고 보장할 수 없으니 몸에 지니고 있는 게 가장 좋아요! 옷 안으로 메어도 티가 나지 않으니 촌스러울까 걱정도 내려놓아요~!
출처: 알맹
여권지갑은 생각보다 유용해요. 지갑 대신 여권지갑과 카드, 국제학생증 정도만 갖고 여행을 해도 돼요! 공항에선 보딩패스만 함께 들고 다니면 뒤적거릴 필요 없으니 얼마나 편한지!
출처: 알맹
여권지갑 하나에 필요한 것들을 담고 복대에 넣어 다니면 철벽 방어 맞죠? 요즘은 여권에서 개인 정보를 빼내가는 범죄도 있는데 여권케이스가 전자파 차단 필름으로 개인 정보도 보호해준다네요?
출처: 인터파크
여행 중 자물쇠는 필수 아이템이에요. 혼자 여행을 하는 경우 화장실 갈 때, 개인 라커를 이용할 때,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에 짐을 맡기게 될 때, 등 많은 상황에서 필요하답니다!
출처: 인터파크
자물쇠는 외국에서 되게 비싼데 한국에선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해외여행할 때에 항상 소매치기에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니 비싸지도 않은 자물쇠 하나 사두면 좋겠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