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른이의 천국, '푸룻푸룻뮤지엄'의 인생샷 포인트 6곳

조회수 2018. 6. 27. 11: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너도나도 판에 박힌 식상한 인생샷, 이젠 질릴 때도 되셨죠? 좀 더 동화 같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좋아하는 분들께 위클리 공감은 인사동에 위치한 과일 테마 전시공간 ‘푸룻푸룻뮤지엄’을 추천해요.


9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푸룻푸룻뮤지엄은 과일 나라의 앨리스가 될 수 있는 체험존은 물론, DIY 룸에서 루프톱 가든까지 준비된 ‘어른이’들을 위한 공간이에요. 너무 어리지도, 흔하지도 않은 적절한 센스야말로 이 곳의 장점이죠. 동심과 감성을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푸룻푸룻뮤지엄에서 나만의 인생샷을 찍어보세요!


○○을 찾아라!

출처: ⓒ C영상미디어

1m가 훌쩍 넘는 거대한 과일상자 안에서 촬영할 수 있는 장소예요. 한 손안에 들어오던 작은 과일을 사람보다 크게 표현한 재치 있는 발상에 즐거움은 배가 되죠. 과일상자 안으로 들어가 큼직한 과일을 들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다 보면 어느새 ‘이상한 과일나라의 앨리스’가 된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예요. 


DIY Party Room

출처: ⓒ 푸릇푸릇뮤지엄

누구나 한 번쯤 꿈꿨을 오직 나만을 위한 파티 공간이에요. 화려하게 빛나는 스팽글, 거품이 흘러내리는 샴페인 풍선, 내 마음대로 토핑할 수 있는 거대한 과일 케이크까지 준비돼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파티 타임을 가질 수도 있죠. 평범했던 하루가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생일처럼 느껴질 거예요.


내겐 너무 상큼한 너

출처: ⓒ C영상미디어

푸룻푸룻뮤지엄의 흥미롭고 놀라운 재미를 주는 공간이에요. 바나나와 인간의 DNA가 50% 일치한다는 사실처럼 과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새겨진 통로가 있고, 그간 전시장에선 볼 수 없던 대형 냉장고가 관람객을 맞이하기도 해요. 묵직한 냉장고 문 뒤엔 상큼한 반전, 톡톡 튀는 과일풍선이 가득하답니다.


풍덩! 복숭복숭 피치

출처: ⓒ C영상미디어

푸룻푸룻뮤지엄에서 가장 달콤한 공간이에요. 복숭아맛 구슬 아이스크림 같은 핑크빛 색감의 볼풀장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복숭복숭’해져요. 신나게 헤엄칠 준비가 되었다면 핑크빛 볼풀 파도에 몸을 맡겨보세요. 천장의 거울로 비치는 모습도 마음도 모두 복숭앗빛으로 물들거예요. 


바나나 미끄럼틀

출처: ⓒ C영상미디어

공간을 거닐다 보니 어디선가 유쾌한 웃음소리가 들려올텐데요. 무뚝뚝한 어른도 천진난만 ‘어른이’로 만들어줄 미끄럼틀을 마주한 순간, 이곳이 뮤지엄인가 테마파크인가 헷갈릴 수도 있을 거예요. 동심으로 돌아가 “바나나아아~!”를 외치며 미끄럼틀의 스피드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푸릉도원(루프톱 가든)

출처: ⓒ C영상미디어

신선들이 사는 이상세계를 ‘무릉도원’이라 한다면 푸룻푸룻뮤지엄에는 루프톱 가든 ‘푸릉도원’이 있어요! 낮에는 핑크 바나나잎을 그늘 삼아 선베드에 누워 시원한 과일음료를, 밤에는 은은한 도심의 불빛과 함께 맥주 한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장소죠.


과일을 사랑하는 어른이들의 공간

출처: ⓒ푸룻푸룻뮤지엄 인스타그램

푸룻푸룻뮤지엄에는 총 15개의 공간에서 과일을 테마로 다양한 전시가 열리고 있어요. 다채로운 소재의 대형 과일 조형물을 포함해 트렌디한 전시 소품을 제약 없이 활용하며 모든 전시공간에서 자유롭게 인증샷 연출과 촬영이 가능하죠.


관람요금은 성인 1만 2000원, 청소년 1만 원이에요. 6월 한 달간 ‘생일자 당일 무료 입장’ 이벤트가 진행되고,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과 전시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푸룻푸룻 뮤지엄이 선사하는 과일 전시를 통해 기억의 저편에서 잠들고 있던 나만의 동심을 느껴보세요!


· 푸룻푸룻뮤지엄 누리집(www.museumoffruit.com)

· 푸룻푸룻뮤지엄 페이스북(@museumoffruit)

· 푸룻푸룻뮤지엄 인스타그램(@museumoffruit_seoul)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