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웨딩의 여신

예비 시댁, 처가댁에 보내는 명절 선물 Best5 !

사랑받는 며느리, 센스있는 사위 되는 꿀팁

115,6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돌아오는 명절!

예비 시댁, 처가에 명절 선물로 무엇을 보내야 할 지 막막하시죠?


★웨딩의 여신에서 콕 찝어 드릴게용★

출처@cutekirin
선물을 고르기 전,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

이 문장을 꼭 기억하세요! ㅎㅎ

명절은 올해도 있고 내년도 있고 평~생 있어요.   사람 마음이 작년 명절 선물로 한우세트를 받으면  올 해도 '최소' 한우세트를 기대 할 수 있어요. 

작년에는 한우세트 했는데 올 해는 식용유, 참치캔 세트하면   선물 보내는 사람의 마음, 성의를 의심 할 수도 있어요.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거대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으셔도  꾸준히, 점점, 한 단계씩 업그레이드 되는 선물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예비 시댁, 처가에 처음으로 보내는 명절 선물로는 뭐가 좋을까요?


1. 화과자

화과자는 옛날에 궁중에서 신에게 바치는 음식으로 사용했어요. 왕족과 일부 귀족만 맛 볼 수 있는 고급 음식으로 첫 맛은 눈으로 끝 맛은 혀로 느낀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화려한 모양과 맛을 자랑합니다.
내 돈으로는 잘 안 사먹지만, 누구에게  받으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선물입니다.
 
부모님들은 물론 조부모님도 좋아하시는 선물입니다. 


2. 화장품

설 지내시느라 힘드셨을 예비 시어머님, 예비 장모님을 위해 화장품을 준비하세요. 차례상에 올리는 과일, 생선, 고기는 이미 다른 곳에서 선물로 들어왔을 수도 있어요. 센스 있는 화장품 선물, 어머님들께서 정말 좋아하신답니다. ㅎㅎ
미리 시어머님과 장모님이 쓰시는 화장품 브랜드를 기억하거나, 예랑, 예신님께 

어머님~ 떨어져가는 화장품 있는 지 확인하고 알려줘.

서프라이즈 선물로 양가 어머님께 점수 팍팍 따실거에용.


3. 건강보조식품(홍삼, 영양제)

명절마다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선물! 바로 건강보조식품입니다. 가족들 신경쓰시느라 정작 본인의 건강은 잘 챙기지 못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부모님의 건강은 제가 책임집니다! 하고 선물하세요.
홍삼농축액, 홍삼절편, 홍삼캔디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아버님, 어머님 맞춤 종합영양제도 좋구요, 종합영양제의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츄어블 비타민도 저렴한 가격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기가 좋아요.

또, 사과즙, 포도즙, 석류즙 처럼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과일즙도 좋아요.
4. 과일선물세트 

명절에는 역시! 탐스러운 과일이지.  사과, 배, 한라봉 등 크고 반짝반짝 빛나는 과일 선물은 명절선물로 항상 인기만점입니다.
백화점, 대형마트에 가면 크고 좋은 과일이 화려한 포장으로 고급스럽지만 너무 비싸서(과일치고) 쉽게 선물하기는 어려워요. 

물론, 일 년에 몇 번 없는 명절이라는 점과 낱개로 사서 검은 봉지에 넣어 들고 갈 수 없으므로 대부분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구입하시는 것 같습니다.

 
명절선물로 과일을 하기로 생각하셨다면, 재래시장에 가서 구매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좋은 품질의 과일이 백화점, 대형마트 못지않게 포장되어 있는데 가격은 훨씬 저렴하답니다. 설 대목을 앞두고 가지 마시고 미리 가셔서 구입하시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어요.



5. 커플마사지 이용권, 레스토랑 이용권

명절 때 부 모님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 1위는 바로 현.금.이라고 합니다ㅎㅎ

결혼 후에는 형제들과 함께 현금을 모아서 드려도 좋지만 결혼 전에 현금을 띡 드리기가 좀 민망해요. 

마사지샵 이용권이나 레스토랑 이용권을 선물해보세요.

출처@rhythmuswege
명절 음식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어머님을 위해, 긴 시간 동안 운전하시느라 힘드신 아버님을 위해 커플마사지 이용권을 선물하세요.

요즘 젊은 커플들은 인터넷, 소셜커머스를 통해 커플마사지 많이 받으세요. 그런데 우리 부모님들은 마사지 받으러 가자고 하면 너무 비쌀까봐, 안 받아봐서 어색해서 못 가세요. 가실 때는 됐다. 괜찮다. 하셔도 다녀오시면 시원하다. 너무 좋다.하세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이용권도 좋아요.

출처@neshom
명절 음식 하느라 기름냄새에 질려서 더 이상 집에서 음식을 하고 싶지 않은 부모님의 마음... 아시나요? 

ㅎㅎ그런 부모님을 위해 레스토랑 이용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가셔서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기분전환 하시면 명절증후군 빠이빠이~~ 

부모님 두 분만 오붓하게 데이트 하시라고 하셔도 좋고 예비 사위, 예비 며느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예비 시댁, 예비 처가에 보내는 센스있는 선물★
다들 아셨죠?

좋은 선물 보내시고 점수 팍팍 따세요. : >


웨딩의 여신 앱에서 더 많은 이야기 해요

작성자 정보

웨딩의 여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