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홍현희, 제이슨 부부의 웨딩 사진으로 화제가 되었던 구호 스튜디오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컨셉의 인물 중심 스튜디오예요. 최근에는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웨딩사진을 구호 스튜디오에서 찍었는데요. 두 사람의 개성 가득한 모습이 자연스럽게 녹아져 있는 사진을 볼 수 있어요.
특별한 배경 없이도 신랑, 신부에게 포커스가 맞춰진 세련된 웨딩 사진을 남길 수 있는데요. 구호 스튜디오만의 선명하고 은은한 색감은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아요. 배경에 기대지 않고 내추럴한 포즈와 표정을 고스란히 담고 싶다면 구호 스튜디오에서 웨딩 사진을 남겨보세요.







흑백 사진 맛집 바시움 스튜디오는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튜디오입니다. 바시움만의 색감과 사진으로 꾸준하게 신랑, 신부님에게 인기 있는 곳이에요.
배우 양미라가 스튜디오 촬영과 본식 사진을 바시움 스튜디오에서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었죠.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무드에서 두 사람의 애정이 그대로 사진에 묻어 나오네요.
바시움만의 매력포인트는 시그니처 컷인 '별과 달'컷과 '블라인드'컷인데요. 다른 스튜디오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 2팀만 촬영을 진행해 프라이빗하게 사진을 찍으실 수 있어요.





루미에르레브는 바시움 스튜디오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한 스튜디오예요. 배우 이잎새가 이 곳에서 촬영했었죠. 단아하면서 수수한 분위기가 배우님과 잘 어울려요.
루미에르레브는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사진을 추구합니다. 자연광을 최대한 활용하여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이 매력적이에요. 깔끔한 실내 세트장과 야외 옥상에서 모두 촬영할 수 있어 다양한 컷을 남길 수 있습니다.
설렘매력주의보는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분위기의 스튜디오입니다. 기존 화보에서는 배경과 인물이 적절하게 섞인 사진이 돋보였다면, 새로운 시즌의 하이엔드 화보에서는 인물에 더 집중된 사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00평 규모의 스튜디오에 실내 세트장과 야외 옥상이 있어 실내와 야외에서 촬영을 진행하는데요. 옥상에 온실 화원이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신선한 생화와 함께 촬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