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웨딩해

교회 예식과 어울리는 드레스는 따로 있다 (feat. 로열 웨딩)

채플 웨딩홀과 잘 어울리는 드레스 & 샵 추천

30,4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황정아웨딩

출처구글 이미지
교회나 채플 웨딩홀은 경건한 분위기에 맞는 단아한 실크 드레스가 어울리는데요. 홀이 밝은 편이기 때문에 어둠 속에서 반짝거리는 화려한 비즈 드레스보다는 실루엣이 촤르르 떨어지는 심플한 실크 드레스를 많이 입어요. 소재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무드가 느껴져 채플홀과 가장 적합한 룩이죠. 보통 가을과 겨울에는 미카도 실크를, 봄과 여름에는 도비 실크를 선택하는 게 좋아요.

Editor's pick ✓
실크 드레스의 대명사 '황정아웨딩'. 클래식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요소가 가미된 드레스를 입어보실 수 있습니다. 제작 드레스와 수입 드레스가 함께 있으며, 동양인의 체형에 맞춰 제작해주기도 합니다.
클라우디아

출처구글 이미지

경건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채플 웨딩홀은 왕실 결혼식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레이스 드레스와도 잘 어울려요. 특히, 촘촘하고 섬세하게 짜인 레이스 패턴이 더 매력적입니다. 깨끗한 롱 베일과 티아라를 함께 매치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Editor's pick ✓ 

클라우디아는 사랑스럽고 퓨어한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샵입니다. 채플홀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스타일의 레이스 드레스가 다수 준비되어 있어요. 클라우디아는 자체 제작실을 보유하고 있어 신상 드레스의 회전율이 높아 다채로운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어보실 수 있습니다. 

라포레

출처라포레 인스타그램 (@laforet__official)

출처라포레 인스타그램 (@laforet__official)

채플홀은 천고의 높낮이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달라져 이에 맞는 드레스 라인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홀이 작고 천고가 낮은 홀이라면 풍성한 벨 라인보다는 슬림한 머메이드라인 혹은 A라인의 드레스를 추천해드려요. 홀이 크고 천고가 높은 홀이라면 풍성한 벨 라인의 드레스가 더 잘 어울립니다.


Editor's pick ✓

라포레는 우아하고 기품 있는 드레스 샵으로 실크 드레스로도 유명합니다. 무엇보다 드레스의 핏이나 착용감이 우수한데요. 체형과 피부톤에 따른 드레스를 추천받아 입어보실 수 있습니다. 황정아웨딩이 클래식한 느낌이라면 라포레는 페미닌하고 시크한 느낌입니다.

카이라브라이덜

채플 웨딩홀이라고 단아하고 차분한 드레스가 정답은 아닙니다. TPO에 맞는 디자인과 본인의 개성이나 이미지를 살린 드레스라면 모두 좋습니다. 목이나 팔이 살짝 노출되었거나 잔잔한 비즈가 들어간 드레스도 좋아요.


Editor's pick ✓

개성 있는 드레스를 입고 싶다면 수입 드레스 샵인 카이라브라이덜을 추천해드려요. 적절한 비즈와 플라워 모티브의 패턴이 고전적이면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줍니다. 과감한 디테일이 들어간 드레스를 찾고 있다면, 가성비 좋은 수입 드레스 샵인 카이라브라이덜은 어떠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