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웨딩해

2020 F/W 신상 드레스 랜선으로 확인하기

클라우디아, 시작바이이명순, 아벨바이케이, 클라라웨딩의 신상 드레스를 입어보자

4,0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시작바이이명순

시작바이이명순은 이명순 웨딩드레스의 세컨드 브랜드로 자체 제작 드레스 샵입니다. 대부분 차분하고 단아한 스타일을 입어보고 싶으신 신부님들에게 인기가 많죠. 클래식한 실크 드레스와 로맨틱하고 우아한 드레스까지 다양한 톤과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어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New Sample

2020 f/w 컬렉션에서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페미닌한 스타일로 돌아왔는데요. 고급스러운 실크 외에도 은은한 비즈와 레이스 스타일링이 눈에 쏙쏙 보이죠? 화이트 드레스와 더불어 베이지와 핑크 톤의 드레스로 화사함과 퓨어함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더 많은 신상 드레스와 스타일링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2
아벨바이케이

아벨바이케이는 수입 드레스와 제작 드레스가 함께 있는 멀티샵이에요. 수입 드레스의 비중이 많은 샵인데요. 아벨바이케이에는 '일반 라인' 과 '오뜨포르테라인'이 있습니다. 오뜨포르테라인은 네타벤샤브, 사렌누리, 리비니 등의 수입 브랜드 라인으로 유니크하고 개성 있는 드레스가 많아요.

New Sample

아벨바이케이 오뜨포르테 라인의 새로운 화보가 나왔어요. 하이엔드 웨딩 브랜드인 네타벤샤부와 사레누리 등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명품 웨딩드레스를 미리 보실 수 있는데요. 섬세한 패턴과 바디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수입 드레스지만 동양인의 바디에 맞게 커스텀 제작을 해서 바잉 한다고 하니 일석이조네요!

3
클라우디아

클라우디아는 샵 내에 드레스 제작실이 있어 신상 드레스의 회전율이 높은 곳입니다. 최근에는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인 '이주 바이 클라우디아'를 런칭했어요. 

New Sample

클라우디아의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 '이주 바이 클라우디아'의 첫 번째 화보가 나왔어요.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레이스 패턴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네요.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함을 원하는 신부님들은 꼭 클라우디아를 방문해보세요.

4
클라라웨딩
화려함의 끝판왕 클라라웨딩. 탄탄한 원단과 정교한 디테일이 더해진 퀄리티 높은 드레스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영화 속 공주님 같은 드레스는 어떠세요?
New Sample

클라라웨딩의 2020년 뉴 화보가 나왔어요. 세상의 화려함을 모두 갈아 넣은 것 같이 눈길을 확 사로잡아요. 특히, 클라라웨딩의 시그니처인 벨라인 드레스는 언제 봐도 우아하고 감각적이에요. 고전미가 살아있는 특별한 웨딩드레스를 입어보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