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웨딩해

결혼식 날의 기록 '본식스냅' 선택 아닌 필수!

엘린스토리스냅, 딥인투 스냅, 웨딩홀 본식스냅 리얼 후기

5,191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웨딩해 딩뷰 1기 분들의
본식스냅 후기입니다.

다양한 업체 후기는 웨딩해 홈페이지
'딩뷰' 게시판을 참고해주세요.
딩뷰 1기 김태희님
엘린스토리스냅 더화이트베일 후기

2월의 워킹 신부, 이제 막 식을 마친 신부랍니다! 저는 혼자서 열심히 검색해보고 정보를 얻어서 진행을 했었어요 전 스튜디오 촬영을 하지 않고 스냅을 진행했었는데 사실 그때 조금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있어서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더욱더 신경 쓰고 고른 것이 바로 본식 스냅이었답니다

전 본식 스냅을 사실 늦게 알아보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식 날로부터 거의 세 달 좀 안되게 알아봐서 많은 업체들이 이미 예약이 많이들 차있어서 정말 고심했답니다 그래서 제 검색엔진을 가동했고!!! 정말 마음에 들게 결과물을 올린(많은 예시들이 다 비슷한 분위기임을 확인!) 엘린스토리스냅을 알게 되어서 연락드렸더니 다행히 예식날 비어있어서 대표님으로 예약을 할 수 있었어요

저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진행을 하여서 메이크업부터 촬영했고 스냅원판포함, 화보집80p 1권, 원판10p 2권, 인화100장, 셀렉 100장 이렇게 구성되어있는 것을 했는데 사진 찍으시는 과정만 보고도 벌써 맘에 들었어요


딩뷰 1기 겸잉잉 님
본식스냅 아니었으면 몰랐을 이야기들

저희 커플은 결혼 전 데이트 때도 삼각대 들고 다니면서 사진 찍기를 좋아했었던 커플이라 이번 결혼에서도 스냅+영상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

출처위 사진은 제가 실제로 업체 알아볼 때 정리했던 리스트들입니다.

1. 전주업체 or 타지역업체인지

: 서울업체면 지방촬영 시 거의 대부분이 출장비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전주(지방이라 어쩔 수 없었습니다)업체를 1순위로 봤어요


2. 스냅 or 영상 or 스냅+영상

: 결혼식 당일의 그 순간순간을 기록하고 싶어서 스냅하기로 결정했던 부분인데 솔직히 가격대가 있어서 영상을 할지 말지 고민을 했었어요. 여러가지 상의 끝에 스냅+영상 패키지를 선택!


3. 결혼식장 제공 내용

: 업체랑 컨텍하다보면 원판포함되어 패키지로 진행되는 곳들이 간혹 있어요! 저희는 예식장에서 제공해주는 원판포함이 있어서(앨범3권=양가부모님2+신랑신부1) 원판내용은 제외하고 견적을 요청했습니다.


4. 기타 문의사항

① 폐백안할 경우 할인가능한지? 

② 메이크업부터 촬영하고 싶다면 추가금발생하는지? 

이 정도로 염두해 두고 한 10군데를 컨텍하면서 견적비교 했던 거 같아요.

드디어 대망의 결혼식날!!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데 사진메인작가님1분 + 영상메인작가님1분 + 영상작가님 1분 해서 3분이셨고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진짜 열정이 가득합니다. 영상 속에서 중간 중간에 뛰어다니시면서 열정적으로 집중해서 찍어주시는 작가님과 실장님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 뭔가 진짜 주인공이다! 하는 느낌의 스냅이라서 그렇기도 하고 이런 순간에 찰칵 찍어주신 사진작가님의 능력도 무시할 수 없겠죠?!!!


딩뷰 1기 정선옥 님
본식스냅+DVD 선택이 아닌 필수!

본식 스냅촬영의 경우 직접 알아보고 선택하실 수도 있고, 웨딩샵과 연계되어 있는 스튜디오에서 자동으로 진행 될 수도 있어요. 


저희의 경우 12시 예식에 정해진 웨딩샵이 있었고 (다행히 웨딩샵이 마음에 들어 최종적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그 웨딩샵에서 지정된 업체에서 본식스냅을 진행했습니다. 물론 알아볼수록 더 많은 작가님들을 알게되고 마음에 드는 스타일도 많겠지만! 저는 이미 연계되어 있었기 때문에 마음을 비우고 대신 촬영 스튜디오로 전화를 했습니다. 사실 전문적으로 진행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에 기본 실력은 다들 좋으실거에요!^^ (저처럼 연계되어본식 촬영을 선택의 여지 없이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 후기입니다.)

제가 스튜디오에 전화한 이유! 업체를 따로 선정할 수 없었기 때문에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본식 사진 촬영을 자세하게 말씀드렸어요. 


그리고 본식 사진 잘 찍는 TIP을 검색해도 많이 나오겠지만! 저는 촬영하는 스튜디오로 연락을 해서 어떻게 해야 본식 촬영이 예쁘게 나오는지 정말 여러번 여쭤보고 궁금한게 생기면 또 전화해서 물어봤어요^^(직접 촬영하는 곳에 문의를 해야 본식 당일 사진의 동선이나 더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는 것 같아요) 다행히 전혀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너무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엄청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답니다! 

제가 직접 묻고 경험으로 말씀드릴 수있는 본식 스냅 예쁘게 찍는 방법!!!


1. 웃으세요^^

사실 저도 살짝 울컥할 뻔 했던 적이 있는데 오빠랑 웃긴 얘기로 위기를 모면했습니다.


2. 행진시에는 정말 천~천히 걸어가세요.

하객분들 모두에게 눈인사를 한다는 생각으로! 눈을 마주치고 인사드리고~ 천천히 걸어야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어요. 인생 사진 많이 건졌습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