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다재다능한 여자를 보았나! 로지 헌팅턴 휘틀리

조회수 2016. 4. 8. 10:0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 여자 못하는 게 도대체 뭐야?
영국 출신 모델 겸 배우 로지 헌팅턴 휘틀리(Rosie Huntington-Whiteley)
<트랜스포머 3>의 여주인공이자,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 스플렌디드 역을 맡았던 바로 그 ‘임신녀‘!
20살 연상의 배우 제이슨 스타뎀과 6년의 연애를 거쳐 얼마 전 약혼을 발표했습니다.
2016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은근히 반지를 자랑하던 그녀!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요즘도 패션쇼 런웨이와 프런트 로를 오가며 누구보다 바쁘게 지내고 있답니다.
모델계엔 어떻게 입문했냐고요?
영국 농장에서 자란 로지는 열다섯 살에 런던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인턴으로 일했습니다.
16살 때 리바이스 광고 캠페인을 찍으며 모델로 데뷔했고, 3년 뒤 빅토리아 시크릿의 엔젤이 되었죠.
“만약 열다섯 살 때의 제 사진을 보셨다면 알 수 있을 거예요. 그땐 달랐어요. 변화의 과정을 거쳤다고만 말해둘게요!” <보그 코리아> 2015년 11월호 ‘A Life in Bloom’ 중
모델, 배우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로도 변신해 활동 영역을 넓혔답니다.
마크 앤 스펜서(MARK & SPENCER)와 손을 잡고 직접 란제리를 디자인했던 로지.
자신의 이름을 건 향수도 선보이더니 이번엔 메이크업 컬렉션을 런칭했습니다.
이름하여 ‘Rosie for Autograph’. 래디언스 크림과 섀도, 컨실러, 블러셔 등 무려 51가지 제품! 로즈 골드 컬러 케이스가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군요.
“란제리나 향수처럼, 화장품도 여자들에게 매우 개인적인 물건이죠. 매일 사용하는 것이기도 하고요. 모든 연령층과 피부 타입에게 잘 맞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로지의 메이크업 철학은?
“메이크업은 당신이 갖고 있는 아름다움에 힘을 불어넣어 주는 거예요. 스스로 아름답다고 느껴야 해요.”
마지막으로 로지가 <보그>에 전하는 뷰티 팁 한 가지!
“선크림을 꼭 바르세요. 제가 5년 째 지켜온 유일한 습관이랍니다. 나중에 제 아이들에게도 꼭 듬뿍 발라줄 거에요!”
다재다능한 그녀,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다음 도전을 기대해 봅니다!
CREDIT
에디터 오수지
포토그래퍼 Getty Images / Multibits, Courtesy Photos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