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런웨이까지 등장! 요즘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은?

조회수 2021. 2. 16.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때론 여성스럽게 때론 발랄하게 룩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작지만 강력한 패션 아이템이 있죠.


바로 헤어 스크런치입니다.




출처: Instagram @elizabeth_moments

뉴트로부터 페미닌한 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며 전 세계 많은 여성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헤어 액세서리지만 올봄에는 스크런치의 역할이 색달라질 예정입니다.


헤어 대신 손목에 마치 브레이슬릿처럼 연출하는 방식이 하나의 트렌드로 떠올랐는데요. 그 열기에 불을 지핀 셀린느의 2021 S/S 컬렉션을 먼저 살펴볼까요?




스포티한 스트리트 룩을 차려입은 셀린느 걸들은 스크런치를 브레이슬릿처럼 연출했습니다. 파스텔 컬러부터 반다나, 체인 패턴까지 다채로운 스크런치가 손목 또는 팔뚝에서 포착된 것이죠. 화려한 시퀸 드레스부터 데님 팬츠, 트랙 팬츠에 이르기까지 하이-로우 스타일링에 캐주얼한 포인트를 더했답니다.




출처: Instagram @lalalalisa_m
출처: instagram @jennierubyjane

블랙핑크 제니와 리사의 리얼웨이에서도 브레이슬릿처럼 연출한 스크런치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브레이슬릿만큼이나 아름다운 스크런치를 만날 수 있는 브랜드는 어디일까요?




Cherished Objects

에르메스부터 샤넬까지 다양한 하이 브랜드의 빈티지 패브릭으로 만든 스크런치를 선보이는 파리 베이스의 ‘체리쉬드 오브제’. 파리지엔 무드가 짙게 풍기는 리미티드 패브릭으로 제작하는 만큼 그 희소성으로 순식간에 솔드 아웃을 기록하기도 합니다.




Room Shop

얼굴 크기만 한 빅 사이즈의 클라우드 스크런치로 사랑받는 ‘룸 숍’. 컬러풀한 실크와 오간자 소재 스크런치를 비롯해 최근 팔에 거는 브레이슬릿식 스크런치를 응용한 일명 슈슈 백 등 신박한 스크런치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제니, 지수, 수지 등 여자 아이돌이 즐겨 찾는 스크럽치 브랜드는 어디?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