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보그코리아

집에서 혼자 하는 셀프 치아 미백법

11,24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름다운 미소의 완성은 치아!


가지런한 배열도 한몫하지만, 오래된 치석의 흔적 없이 깔끔하고 하얀 톤도 중요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치아는 첫인상을 좌우한다는 사실!




하지만 아무리 열심히 양치질을 해도 어린 시절만큼 뽀얀 이를 유지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오랫동안 섭취해온 커피, 술, 갖가지 음료와 간식 등으로 치아가 착색 되었기 때문이죠.




치아 미백을 받으려 해도, 가격 때문에 발걸음이 망설여진다면? 집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저렴하고 안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누런 이를 하얗게! 셀프 치아 미백법 4

1 딸기로 양치를?


새콤달콤한 맛에 건강에도 좋은 딸기. 치아 미백에까지 도움이 되는 착한 과일이라는 사실 아셨나요? 딸기에는 말산(Malic Acid)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치아 표면의 오래된 착색 흔적과 얼룩을 분해하고 제거하는 효과가 있죠. 깨끗이 닦은 후 평소처럼 먹어주기만 해도 이미 변색된 치아를 깨끗하게 하고 착색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답니다. 이왕 먹을 거 앞니로 ‘앙’ 깨물어주면 더 좋겠죠? 

더 빠른 효과를 원한다면 으깬 딸기에 베이킹 소다를 섞어 이를 닦아주세요.




2 바나나 껍질, 이젠 버리지 마세요!


먹고 난 뒤엔 바로 버리게 되는 바나나 껍질! 공짜로 활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천연 미백제입니다. 바나나 껍질에는 마그네슘과 망간 그리고 칼륨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데요. 자연적으로 치아에 착색된 오염 물질을 탈락시켜준다고 합니다. 

바나나를 먹고 난 뒤, 껍질 안쪽의 하얀색 부분을 치아에 부드럽게 비벼주면 된다고 하네요.




3 고기 말고, 상추를 구워주세요.


삼겹살의 영원한 짝꿍, 상추! 치아를 위해선 고기 말고 상추도 구워줘야 한답니다. 무슨 소리냐고요? 상추에 있는 풍부한 섬유질은 치아 표면에 붙어 있는 플라크를 없애주는 역할을 합니다. 

1) 우선 깨끗하게 닦은 상추의 물기를 제거합니다. 

2) 접시 위에 펴서 올린 뒤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줍니다. 

3) 수분이 어느 정도 제거된 상추를 기름 없는 프라이팬에서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4) 완벽하게 건조된 상추를 믹서에 넣고 갈아 고운 가루로 만들어주세요. 

5) 치약에 상추 가루를 섞어 이를 닦아줍니다.




4 사과보단, 사과 식초


최근 여러 가지 효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사과 식초. 물과 희석해 천연 토너로 사용하는 뷰티 유튜버들도 있죠! 심지어 치아 미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1분 정도 사과 식초를 묻힌 손가락으로 치아를 골고루 문질러준뒤 물로 헹구거나, 물에 사과 식초를 희석해 30초 정도 가글해줍니다. 치아 표면의 얼룩을 제거해주고 구취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 돈 안 들어 좋기는 한데, 하루 세 번 양치만 하기도 귀찮다고요? 그렇다면 먹기만 해도 미백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