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보그코리아

내 남자친구의 여사친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19,8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내 남친과 너무 친한 여자 베프들, 쿨한 척 넘어가자니 속이 부글부글 끓는다고? 연애 고수가 알려주는 꿀팁 8가지를 숙지하자.




먼저, 분명하게 짚고 넘어갈 것이 있다. 내 남친과 친한 여사친에게 질투하고 있다는 게 부끄럽고 숨길만한 일이 전혀 아니라는 것. 때로는 나보다 더 가까운 것처럼 보이는 이 여자 사람 친구가 불편하고 경계의 대상으로 느껴지는 건 너무나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그로 인해 나 혼자만 고통받고 아무런 해결책을 찾지 못한다면? 그만큼 미련한 일도 없다. 내 남친의 여사친을 다루는 현명한 자세를 숙지해 당신이 마음의 평화를 얻기를!




1. 최악을 가정하지 말 것

그에게 여자 베프들이 있다고 해서 뭔가 수상한 일이 일어날 거라고 미리 단정짓지 말자. 더 많은 정보를 알게 되기 전에 미리 짐작하고 안 좋은 상황을 예측하는 건 나 자신에게만 스트레스를 안겨주는 꼴. 일단은 지켜보면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예의주시하는 게 순서다.




2. 이 남자를 믿어야 할까 말아야 할까

중요한 건 그의 여사친이 아니라 이 남자가 신뢰할 만한 사람인지다. 남자 친구에게 믿음이 간다면 주변에 여자들이 있어도 크게 걱정할 것 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지속적인 싸움의 원인이 될 것이다. 그러니, 먼저 이 남자가 믿을만 한지 혹은 믿어도 될지 나 스스로 결정을 내리는 게 중요하다. 일단, 신뢰할 만한 남자라고 결론을 내렸다면 ‘당신을 믿는다’는 모습을 보여줄 것. 여사친과 둘만 놔뒀을 때 도저히 믿을 수 없는 남자라는 생각이 든다면? 빨리 헤어지는 게 좋다.




3. 그 여자를 피하지 말 것

우리의 본능은 일단 남친의 여자 베프를 경계하고 피하게 만든다. 하지만, 내가 그녀를 경계하면 그녀 역시 나에게게 방어적인 태도를 취하게 되고, 최악의 경우 내 남친에게 나에 대해 좋지 않은 이야기를 할 가능성도 있다. 따라서, 이 관계에서 주도권을 갖고 싶다면 반대로 그녀에 대해 알려고 노력하는 것, 그들의 우정에 내가 매우 관심이 있다는 것을 표현하는 게 좋다. 남친과 셋이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그녀가 그에게 어떻게 행동하는지, 그 때 내 기분이 어떤지를 관찰하는 것도 중요하다. 모든 결정은 그 이후에 이뤄져야 한다.




4. 조작하는 건 금물

그들의 우정이 나보다 먼저 시작된 관계라면 그 두 사람을 서로 떼어놓으려 하는 시도는 절대 하지 말 것. 특히, 그녀에 대해 근거없는 험담을 늘어놓거나 그와 그녀 사이를 이간질하는 것은 최악의 행동. 무엇보다, 그 두 사람의 우정에 나의 모든 에너지를 쏟는 건 시간 낭비라는 걸 잊지말자. 그럴 시간에 차라리 남자 친구와 좋은 시간을 보낼 방법을 궁리하는 게 생산적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