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인기 젤라테리아 지도

조회수 2020. 7. 9.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제 젤라토 때문에 이탈리아가 그리워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서울과 로마의 물리적 거리가 무색할 만큼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젤라테리아가 많거든요. 숙련된 젤라티에리가 운영하는 서울 시내 곳곳의 젤라토 맛집을 소개합니다.



밀도가 치밀하고 진하며 마지막 한 입까지 쫀득쫀득한 젤라토! 영화 <로마의 휴일> 속 오드리 헵번보다 맛있게 먹을 준비됐나요?

석촌역
젤라떼리아 도도

출처: instagram @dd.gelateria
출처: instagram @dd.gelateria

지난 2월 핫한 송리단길에 새롭게 오픈한 젤라떼리아 도도. 유기농 재료를 끓이고 졸여 정성스러운 손길로 젤라토를 제조합니다. 매주 새롭게 선보이는 ‘요주의 젤라또’와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젤라토를 12가지 맛으로 포장해주는 ‘버라이어티 박스’는 이곳의 특별 메뉴! 오늘부터 2주 동안(오는 16일까지) 10 꼬르소 꼬모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고 있으니 10 꼬르소 꼬모를 방문해봐도 좋겠어요.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7-25




해방촌
코타티

출처: instagram @gelateria.cotati
출처: instagram @gelateria.cotati

남산공원을 가볍게 산책한 후 해방촌에 들러 달콤한 젤라토 한 컵 어때요? 지난가을 새롭게 오픈한 코타티는 산지에서 직송한 싱싱한 제철 과일로 만든 젤라토부터 술이 들어간 젤라토까지, 다양한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젤라테리아랍니다. 강아지용 젤라토도 있어 반려견과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기도 좋아요.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신흥로12길 7




강남구청역
젠제로

출처: instagram @zenzero.seoul
출처: instagram @zenzero.seoul

특유의 고급스럽고 쫀득한 맛 덕분에 겨울에도 손님이 끊이지 않는 젤라테리아가 있습니다. 젠제로에는 밤꿀과 고르곤졸라, 제주 유기농 말차처럼 1년 내내 맛볼 수 있는 메뉴도 있지만 초당옥수수, 자두 소르베, 하니원 멜론 등 사시사철 바뀌는 메뉴가 더 많기 때문에 최소 세 달에 한 번은 방문해야 해요.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젤라토도 있습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26길 14




망원동
당도

출처: instagram @gelateria_dangdo
출처: instagram @gelateria_dangdo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본 이름일 거예요. 당도는 이탈리아에서 2년간 젤라토 만드는 법을 전수받고 돌아온 부부가 손수 만든 쫀득한 젤라토를 맛볼 수 있는 곳. 단점이라면 긴 웨이팅 라인을 인내로 버텨내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포은로 106




숙대 입구
스티키리키

출처: instagram @stickyrickys
출처: instagram @stickyrickys

‘틀 안에 갇혀 있지 않고 재미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든다’를 모토로 기발한 맛의 젤라토를 소개하는 스티키리키. 고추장 초콜릿, 백파이 피자, 타이 그린 커리, 새우깡 등 이름만 들어서는 상상이 안 가는 신비로운 맛의 젤라토로 가득하답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1길 28




상수동
펠앤콜

출처: instagram @fellncole
출처: instagram @fellncole

적당히 달콤하면서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젤라토를 맛보고 싶다면 펠앤콜을 방문해보세요. 오너가 고민을 거듭해 개발한 특이한 맛이 많아 밀레니얼 세대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랍니다. 특히 실험적인 맛에 도전하길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39-21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