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보그코리아

마시기만 해도 뱃살 쏙 빠진다? 지방 분해에 탁월한 차 7

161,7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저녁 조금만 먹으면 되니까 이 정돈 괜찮아~."

“어차피 이것만 먹고 안 먹을 거니까 괜찮아~”

‘다음주부터 다이어트 할 거니까 괜찮아~’ 하면서 결국 계속 드셨는지요?

식사부터 간식, 후식으로 나온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소화한 당신!
급격하게 통통해진 뱃살을 진정시킬 차례입니다. 올해도 버킷 리스트 1위였던, ‘다이어트’를 시작할 타이밍이기도 하고요.


땀 흘리긴 귀찮고,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아야겠다고요? 아니요! 그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안전한 방법이 있답니다.


마시기만 해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차 BEST 7를 알아볼까요?

1. 백차
백차는 어린잎과 새순을 손질해 자연 건조한 차를 말합니다. 여러 가지 차 중에서도 지방 연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최근 새롭게 주목받고 있죠. 새로운 지방 세포가 생기는 것을 차단하는 동시에 원래 있던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그야말로 마시기만 해도 허리 사이즈 감소에 도움이 되는 차! 특히 백차에 포함된 카테킨 성분은 해독 작용이 뛰어나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조절해 피부까지 맑게 해준다고 하네요.

2. 매자나무 열매(Barberry) 차
매자나무의 열매와 뿌리, 껍질은 ‘베르베린’이라는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베르베린은 자연에서 나는 천연 항생제라고 불릴 만큼 장내 유해균을 살균하는 작용이 뛰어나 위장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에너지 소비량을 늘려 고지방 음식을 먹을 때 살이 찌는 것을 막는다고 하네요.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