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기만 해도 뱃살 쏙 빠진다? 지방 분해에 탁월한 차 7

조회수 2019. 6. 29.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저녁 조금만 먹으면 되니까 이 정돈 괜찮아~."
“어차피 이것만 먹고 안 먹을 거니까 괜찮아~”
‘다음주부터 다이어트 할 거니까 괜찮아~’ 하면서 결국 계속 드셨는지요?
식사부터 간식, 후식으로 나온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소화한 당신!
급격하게 통통해진 뱃살을 진정시킬 차례입니다. 올해도 버킷 리스트 1위였던, ‘다이어트’를 시작할 타이밍이기도 하고요.


땀 흘리긴 귀찮고,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아야겠다고요? 아니요! 그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안전한 방법이 있답니다.


마시기만 해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차 BEST 7를 알아볼까요?
1. 백차
백차는 어린잎과 새순을 손질해 자연 건조한 차를 말합니다. 여러 가지 차 중에서도 지방 연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최근 새롭게 주목받고 있죠. 새로운 지방 세포가 생기는 것을 차단하는 동시에 원래 있던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그야말로 마시기만 해도 허리 사이즈 감소에 도움이 되는 차! 특히 백차에 포함된 카테킨 성분은 해독 작용이 뛰어나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조절해 피부까지 맑게 해준다고 하네요.
2. 매자나무 열매(Barberry) 차
매자나무의 열매와 뿌리, 껍질은 ‘베르베린’이라는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베르베린은 자연에서 나는 천연 항생제라고 불릴 만큼 장내 유해균을 살균하는 작용이 뛰어나 위장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에너지 소비량을 늘려 고지방 음식을 먹을 때 살이 찌는 것을 막는다고 하네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