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보그코리아

'이것'만 정리했는데 이미지가 확 바뀐 여자 아이돌

210,75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꽃단장

왠지 모르게 답답하고 지저분하게 느껴지는 데다 속이 좁아 보이는 이유는 혹시 내 이목구비의 문제…?

빗질

정답은 바로 헤어라인에 있습니다.


얼굴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이마는 관상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는데요, 단지 헤어라인만 바꿨을 뿐인데 이미지가 180도 달라질 수 있다는 사실!

대표적인 스타로 국민 첫사랑 수지가 있죠.

데뷔 초 그녀는 이마가 좁고 잔머리가 많았어요. 물론 그때도 충분히 사랑스럽지만 지금은 잔머리를 싹 정리하고 이마 선을 높여 얼굴빛이 환해지고 한층 깔끔해졌습니다.

헤어라인을 정리한 덕분일까요? 섹시 여가수 대열에 오른 선미도 좋은 케이스입니다.

'24시간이 모자라' 활동 당시 선미는 울퉁불퉁한 헤어라인의 소유자였죠. 그러나 헤어라인을 동글게 정돈한 뒤 같은 머리를 해도 이전과 다른 깨끗한 얼굴 윤곽을 얻게 됐어요.

레드벨벳의 조이도 빠질 수 없어요. 좁고 네모난 이마를 가졌던 그녀, 최근 헤어라인을 정리하면서 귀엽고 환한 미소가 돋보입니다. 

시크의 대명사 크리스탈의 반듯한 헤어라인도 눈여겨봐주세요. '얼음 공주'답게 세련돼 보이는 효과를 노렸군요. 

윤아 역시 헤어라인을 정리했어요. 부드러운 곡선과 적당한 볼륨감이 있는 헤어라인이 매력적이에요. 


무조건 이마 선을 높여 헤어라인을 드러내야 예쁜 걸까요? 아닙니다. 헤어라인에 잔머리를 내려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할 수도 있죠.

아이유

트와이스의 다현

김유정처럼 말이에요. 꼬불꼬불 부스스한 잔머리가 그녀들의 엉뚱한 매력을 살려줍니다. 

깨끗한 인상을 주고 얼굴이 작아 보이며 동안 이미지를 완성하는 헤어라인의 마법 같은 효과!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때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