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돈이 샘솟는 눈"..귀티나는 사람들의 '관상'

조회수 2018. 5. 2. 15: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그저 '예쁜' 얼굴과 복이 많은 얼굴은 달라도 너무 다르다는 사실! 


어마어마한 복을 업고 태어난 '복덩이'는 관상부터 다르기 마련이죠. 남다른 DNA를 타고 난 셀럽들의 얼굴을 부위별로 분석해보겠습니다.

아기처럼 크고 검은 눈동자

눈동자의 흑과 백이 분명하며 눈빛이 부드럽고, 총기로 가득한 켄달 제너(Kendall Jenner)의 눈. 이런 눈을 두고 '돈이 펑펑 샘솟는 눈'이라고 하죠. 자, 지금 당장 약국으로 가서 흰자를 맑게하는 안약부터 구입합시다.

적당히 도톰한 턱살

말이 필요없는 21세기 신데렐라 케이트 미틀턴(Kate Midleton). 관상가들은 그녀의 턱을 보고 귀한 인생을 살 수 밖에 없다고 입을 모아 말합니다. 


아래쪽에 살집이 적당히 있고 두툼하면서 끝이 봉긋한 턱은 가만히 있어도 복을 불러온다는군요! 여기서 잠깐, 턱이 너무 뾰족하면 있던 복도 달아날 수 있다니, 지나친 슬리밍 작전은 자제하도록 해요 우리.

도톰하고 살집이 있는 코

코는 재물운과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부위죠. 모나코의 공주 샬롯 카시라기( Charlotte Casiraghi )의 코를 보세요!


반듯하고 도톰하며 끝에 살집이 있죠? 이게 바로 복이 넝굴째 굴러들어오는 코! 반대로 코 끝이 위로 솟지 않고 옆으로 퍼져 있으면 돈이 새기 쉽답니다.

위로 향한 눈꼬리 주름
출처: 보그코리아

관상학적으로 눈꼬리 주름이 위로만 향하면 배우자운이 좋다는데...전 프랑스 대통령 사르코지의 부인, 카를라 부르니(Carla Bruni)의 어마어마하게 매력적인 눈꼬리 주름을 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