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디오 빌리지

비싼 애플워치 뽕 차는 핵꿀기능 10가지

나만 몰랐네 ㅠㅠㅠ

12,611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알람

바쁜 아침, 휴대폰 알람이랑 연동되어 자동으로 애플워치가 깨워줌.
시끄럽지 않고 편안한 사운드로 깨워 준다고 함.
졸린 눈 비비며 핸드폰 찾는 시간들은 안녕...☆

2
내 아이폰 찾기

폰 어디다 뒀는지 모르겠을 때, 애플워치에서 버튼을 눌러 신호를 보낼 수 있음!

어디다 둔거야 ㅠㅠㅠ

누가 폰을 냉장고에 넣고 깜박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호를 보내면 이렇게 아이폰에서 핑핑핑 소리가 나서 못 찾을래야 못 찾을수가 없다고.

그래도 냉장고에 넣어둔 건 좀 너무하지 않니...?

3
운동 트래킹

내가 하는 거의 모든 운동을 기록해줌.
몇 분 걸었고 몇 키로 뛰었고 몇 칼로리 소모했고 ... 이런 것들을 상세하게 싹 알려주니까 넘나 편하다는!

앱 켜면 폰에서도 볼 수 있음.
엄청 상세하잖아?!

운동부족에 허덕이는 현대인들이 일상생활을 하면서 바로바로 운동량을 체크해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음!!

4
겨루기

애플워치에는 겨루기 기능이 있음.
이게 뭐냐면, 친구랑 운동으로 겨루는 거임. 벌써 승부욕이 ㅋㅋㅋㅋ

친구가 운동을 시작하거나 목표 활동량을 채우면 나한테도 알림이 오니까 질세라 운동하게 됨! 이것이 윈윈인가...

5
물빼기

애플워치는 자동방수가 되지만 물빼기라는 기능이 따로 있음.
애플워치에 물이 들어갔을 때 버튼을 누르고 다이얼을 돌려주면 물을 뱉어낸다고 함.

6
멤버십 적립

다들 적립하는 데 한 군데씩은 있을 거임.
폰에 카드를 등록해두면, 애플워치와 자동으로 연동되어 멤버십 바코드가 바로 보임!

스타벅스는 바로 결제도 된다고 함. 이 세상 편리함이 아니다! *_*

7
카톡, 문자 답장

폰 볼 필요 없이 간단하게 애플워치에서 터치 몇 번으로 카톡이나 문자를 확인하고, 답장할 수 있음.
자주 쓰는 문장을 설정해두면 더 빨리 답장 가능!

8
카메라 미러링

누가 찍어준 것처럼 찍고 싶을 때 하지만 혼자일 때?!
애플워치 셔터앱 사용하면 멀리서도 셔터 누르기 가능 ㅋㅋㅋ블루투스 리모콘이 따로 필요없음!

이건 진짜 신박하다 ㅋㅋㅋㅋㅋ 전/후면 다 가능하다고.

9
일어서기 알람

한 시간마다 애플워치가 일어서라고 알람을 보내줌.
회사에서 일할 때 맨날 어깨 뭉쳤었는데... 일어서서 스트레칭 한 번 해주고 업무하면 될 듯!
직장인들, 보고있나?

10
SOS 자동신고

내 신체가 갑자기 심한 충격을 받으면 감지해서 119에 연락해줌. 나라가 바뀌면 알아서 구급 번호도 바꿔준다고 함!

내 건강과 생명까지 지켜주는 너란 애플워치... 꼭 사야겠어...

알고 쓰자! 애플워치 더 자세한 꿀기능 알아보려면 풀영상 클릭▲▲▲

작성자 정보

비디오 빌리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