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프로 1.5개 무게라는 DSLR의 정체

조회수 2020. 6. 16. 13: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초보자에게 필요한 건 다 담았다
출처: 꼬렛 유튜브 채널
카메라, 태블릿 등 전자기기 전문 리뷰어 꼬렛★ 꼬렛이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캐논 EOS M200!!
출처: 꼬렛 유튜브 채널
일단 디자인부터 보고 시작하자구요... 쪼꼬맣고 하얀 게 너무 귀엽다... ♥

스펙 소개

출처: 꼬렛 유튜브 채널
2400만 화소에, hdmi단자가 있어서 다른 화면으로도 띄워놓고 사용할 수 있음!
무게는 299g으로, 아이폰 11 프로 무게의 1.5배! 엄청 가벼운 편.
출처: 꼬렛 유튜브 채널
스크린은 요즘 나오는 카메라들답게 터치스크린이어서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해서 초점을 맞출 수 있음. 영화같은 느낌을 주는 4K 24프레임도 지원한다고 함!
출처: 꼬렛 유튜브 채널
스크린은 이렇게 펼쳐서 셀카를 찍을 때 내 얼굴이 어떤지 볼 수가 있다고...

찍어보았다

출처: 꼬렛 유튜브 채널
스마트폰처럼 셀카를 찍을 수 있지만, 사진의 퀄리티는 DSLR. 손떨림도 보정해줘서 셀카캠으로 쓰기에 아주 좋을 듯하다는 평.
출처: 꼬렛 유튜브 채널
대충 찍어도 배경화면같은 사진들... 보정 안해도 분위기 있는 사진을 얻을 수 있음!!

초보자를 위한 기능

출처: 꼬렛 유튜브 채널
카메라라고는 켜서 찍는 것밖에 모르는 초보자들을 위해 인물, 정물, 풍경 등 원하는 사진에 따라서 노출과 색감 등을 조정해준다고..!!! 사람을 더 잘 따라가게 해주는 눈👁 검출이라는 신기방기한 기능도 있다고 함 ★
출처: 꼬렛 유튜브 채널
이렇게 캐논 앱을 통해 무선으로 휴대폰에다가 바로바로 사진을 공유받을 수도 있어서 여행이나 일상용으로 좋을 것 같다는 평.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