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디오 빌리지

제로콜라 vs 보이차 vs 물, 가장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것은?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23,88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마시는 것만 바꿔도 살이 빠질까? 일주일 동안 제로콜라, 물, 보이차 2L로 다이어트한 후기!

1
제로콜라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칼로리가 0이라는 제로콜라. 과연 이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을지?

일단 이 다이어트는 돈이 많이 든다는 점. 제로콜라 큰 것은 구하기도 어려움.ㅠㅠ

짜장 볶음밥과 제로콜라를 함께 먹어 줌. 이 정도면 다이어트가 아니고 포상 아닌지...!

제로콜라를 먹으면 식욕이 돋는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아직까지는) 괜찮다고 함.


결과는 성공! 하지만 아무래도 음료라 장기적으로 먹는 것을 강력 추천하진 않는다고.

2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에 좋다는 물! 과연 하루에 물 2L씩 마시면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날지?

이 다이어트의 핵심은 음료를 제한하는 것.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그저 행복한 출연진.

식사 전후로 물을 마셔 주고, 정수기가 보이면 물을 마셔 주고. 화장실을 달고 살다 보면!

물배가 차서 더 먹고 싶어도 못 먹는 상황이 발생함.

하지만 동시에 금방 배출되어 금방 배고파진다는 점. (^^;)


조금이지만 감량에 성공함! 몸속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물. 오래 지속하기에도 좋을 듯.

3
보이차

다이어트 계에서 뜨거웠던 '보이차 다이어트'. 과연 얼마나 감량에 효과적일지.

뜨거운 액체는 평소 선호하지 않았다는 출연진. 얼어 죽어도 차가운 음료였다고.

걱정과는 다르게 금세 적응했다 함. 주기적으로 뜨거운 물에 보이차를 만들어 먹었더니,

확실히 효과를 느끼고 있었음. 실제로 보이차의 '갈산' 성분이 지방 축적을 억제한다고 함...!!


정말 체중이 감소했음! 따듯한 차가 혈액 순환에 좋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

이번 다이어트는 너로 정했다! 더 많은 다이어트 정보가 궁금하다면 ▲FULL 영상으로▲

작성자 정보

비디오 빌리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