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제로콜라 vs 보이차 vs 물, 가장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것은?

조회수 2020. 3. 24.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제로콜라

출처: 뚱까스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칼로리가 0이라는 제로콜라. 과연 이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을지?
출처: 뚱까스
일단 이 다이어트는 돈이 많이 든다는 점. 제로콜라 큰 것은 구하기도 어려움.ㅠㅠ
출처: 뚱까스
짜장 볶음밥과 제로콜라를 함께 먹어 줌. 이 정도면 다이어트가 아니고 포상 아닌지...!
출처: 뚱까스
제로콜라를 먹으면 식욕이 돋는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아직까지는) 괜찮다고 함.

출처: 뚱까스
결과는 성공! 하지만 아무래도 음료라 장기적으로 먹는 것을 강력 추천하진 않는다고.

출처: 뚱까스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에 좋다는 물! 과연 하루에 물 2L씩 마시면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날지?
출처: 뚱까스
이 다이어트의 핵심은 음료를 제한하는 것.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그저 행복한 출연진.
출처: 뚱까스
식사 전후로 물을 마셔 주고, 정수기가 보이면 물을 마셔 주고. 화장실을 달고 살다 보면!
출처: 뚱까스
물배가 차서 더 먹고 싶어도 못 먹는 상황이 발생함.
출처: 뚱까스
하지만 동시에 금방 배출되어 금방 배고파진다는 점. (^^;)

출처: 뚱까스
조금이지만 감량에 성공함! 몸속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물. 오래 지속하기에도 좋을 듯.

보이차

출처: 뚱까스
다이어트 계에서 뜨거웠던 '보이차 다이어트'. 과연 얼마나 감량에 효과적일지.
출처: 뚱까스
뜨거운 액체는 평소 선호하지 않았다는 출연진. 얼어 죽어도 차가운 음료였다고.
출처: 뚱까스
걱정과는 다르게 금세 적응했다 함. 주기적으로 뜨거운 물에 보이차를 만들어 먹었더니,
출처: 뚱까스
확실히 효과를 느끼고 있었음. 실제로 보이차의 '갈산' 성분이 지방 축적을 억제한다고 함...!!

출처: 뚱까스
정말 체중이 감소했음! 따듯한 차가 혈액 순환에 좋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