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디오 빌리지

허전한 흰 벽 예쁘게 꾸미는 꿀팁 4

참 쉽죠?

2,031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힙한 인스타 감성이 벽에 가득. 디자이너 출신 유튜버 송필드가 알려주는 홈데코 꿀팁 공개!

1
포토북

화보들이 담긴 포토북을 크롭 하여 쉽게 벽을 꾸밀 수 있음! 집에 있는 잡지 사진으로도 OK.

2
필름카메라 사진

방 치우거나 방 꾸미다가 추억 상자 열어보는 게 국룰 아닌가요? 추억 사진도 좋은 재료라고.

딱히 쓸만한 사진이 없다면 인생 네 컷도 좋음! 혼자 들어가서 찍은 사진도 느낌 있음.

3
영화 포스터

더 빈티지한 느낌을 원한다면 인터넷에서 여러 분위기의 포스터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자!

4
기타 소품들

사진만으로도 꾸밀 수 있지만, 보드 데크나 조명 등 소품이 있다면 함께 걸어주는 것도 좋음.

뒤편에 어정쩡하게 달려 있는 창고 문에는 조명을 걸어 줄 예정이라고.


우선 가장 위쪽에 데크를 달아줌. 데크 구멍에 낚싯줄을 넣어 단단하게 두 번 겹쳐 감았음.

다음은 조명! 다양한 모양과 용도의 조명이 있으니 부착할 공간을 잘 파악한 후 구매하길.

이제 남은 부분을 사진으로 메꿔 줄 차례. 잡지에서 사진 고르다 보면 시간 순삭임.ㅋㅋㅋ

붙이기 전 위치 확인은 필수! 위치 선정하는 게 꽤 어려움... 모든 인테리어 업계에 존경을..

(생각보다..벽이..많이..넓더라구요...?) 넓은 공간에 붙일 예정이라면 많은 사진을 준비해두자.


조명을 켜주면 끝! 약간 넷플릭스 미국 가정집 같은 느낌이 나는 게 피자 먹을 맛 좀 날 듯.

원하는 사진을 달거나 마음에 드는 시구절을 다는 것도 좋은 팁!

감자칩 먹으며 비디오 게임해야 할 것 같은 빈티지 감성. 처음엔 어땠더라...? ▲FULL 영상▲

작성자 정보

비디오 빌리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