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익숙한 풍경 속 특별한 하루, 잠실 데이트 코스

쟤도 갔고 걔도 갔던 카페만 돌아볼 건 아니죠?
아는동네 작성일자2018.11.23. | 2,514  view
살기 좋은 만큼이나 연애하기 좋은 동네, 잠실!  일상과 멀지 않지만 일상보다는 조금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줄 <잠실 데이트코스>를 소개합니다.
사랑의 풍차
1. 봉봉샌드위치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먹는게 최고

먹거리가 가득한 새마을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유지해온, <봉봉샌드위치>. 반미 샌드위치와 필리치즈 샌드위치, 타코 등 다양한 메뉴를 자랑합니다. 근처 한강공원으로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샌드위치를 포장해 알콩달콩 나누어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잠실한강공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떠나보자

둘만의 오붓한 산책을 원한다면? 나들이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여의도나 뚝섬 한강공원이 아닌, 한적한 <잠실한강공원>을 추천합니다. 물고기가 지나다니는 수중보 어도, 생태 학습장과 더불어 최근 문을 연 문화예술공간 ‘사각사각 플레이스’가 산책길을 다채롭게 채워줍니다.

3. 잠실자동차극장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고고씽

#잠실종합운동장 뒤편 탄천 공영주차장에 자리 잡은 잠실 자동차극장은 서울에 몇 남지 않은 자동차극장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대사와 스크린 뒤로 펼쳐지는 야경은 일반 영화관에서 느낄 수 없는 운치를 선사합니다.

4. 유원설렁탕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밥주세요

내숭이 난무하는 식사에서 벗어난 '진정한 커플'이라면 놓칠 수 없는 공간. 36년간 자리를 지켜온 #유원설렁탕 은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설렁탕 외에도 맑은 육수에 자작하게 담아내는 수육이 별미입니다.


색다른 '데이트코스'를 찾고있다면?

아는동네 콜렉션 <강남, 여기는>에서더 많은 스팟을 만나보세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라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