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여행 가방 효율적으로 짐싸기 노하우 8

조회수 2017. 7. 20. 11: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행가방 잘 싸볼까나?!
출처: pixabay
출처: pixabay
여행가방을 싸다 보면 어느새 여행가방이 가득 차버린다. 커다란 여행가방 들고 다니는 것도 고역이다. 그래서 가방을 효율적으로 싸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출처: 김지환 에디터
옷을 돌돌 말아서 여행가방에 담으면 개서 담았을 때 보다 2배 이상 많이 들어간다. 주름이 지는 편이어서 쉽게 주름지는 옷의 경우 개는 것이 낫다.
출처: 김지환 에디터
지퍼백안에 옷이나 속옷, 양말 등을 넣어놓으면 가방을 뒤질 때 옷들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물놀이로 인해 젖은 옷을 담을 때도 유용하다.
출처: 김지환 에디터
액체가 새서 가방 안이 젖어본 경험이 있다면 이런 불상사를 예방하기 위해 랩으로 액체류 물건을 한번 감싸는 것이 좋다.
출처: 김지환 에디터
땀으로 젖고 물놀이로 젖은 옷을 가방에 넣다보면 쉽게 습기차고 냄새가 나기도 쉽다. 종이 섬유 유연제를 챙겨가 가방의 앞뒤에 깔아놓으면 습기도 잡고 상쾌함을 유지~
출처: 김지환 에디터
옷을 돌돌 말아도 공간이 부족하다면 돌돌 말은 옷을 양말 속에 넣어보자. 양말이 옷들을 압축해준다.
출처: 김지환 에디터
셔츠가 있다면 셔츠의 옷깃 안에 벨트를 넣어보자. 벨트의 형태도 유지하고 옷깃도 뭉개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출처: 김지환 에디터
페도라 같은 모자를 챙겨간다면 모자 안에 공간을 활용하자. 모자에 주름지는 것이 싫은 분들께 추천하는 방법이다.
출처: 김지환 에디터
작고 잃어버리기 쉬운 물건은 딱딱한 하드케이스에 넣어 놓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안 쓰는 안경통이나 필통 등을 활용하자.
출처: pixabay
편안해진 가방만큼 마음도 몸도 가볍고 편안하게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유라이프 김지환 에디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