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를 여행해야 하는 6가지 이유

조회수 2018. 3. 15. 17:5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일본의 심장 도쿄.
도쿄를 여행해야 하는 이유는 사실 6가지를 훨씬 넘을 것이다.
가도가도 가야할 이유가 자꾸 생기는 도쿄를 알아보자.
트리플이 소개한다.
1. 음식

일본의 수도 도쿄. 라멘, 스시, 우동, 양식 등등 일본 각지의 모든 음식을 도쿄에서 맛볼 수 있다. 오히려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
식사류도 많지만 디저트나 커피도 빼놓을 수 없다. 우리나라에도 곧 들어온다는 블루보틀을 비롯하여 요즘 유명한 카라멜 브랜드 '넘버슈가'도 있다.
2. 아사쿠사

도쿄 속 옛 일본의 모습을 간직한 공간으로 전통 신사, 절, 불상들이잘 보존되어 있어 일본의 전통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액운을 막아준다는 아사쿠사의 명물 가미나리몬은 유명한 포토스팟이고 이 앞으로 전통 상품을 판매하는 아케이드 상점들이 늘어서 있어 구경하기 좋다!
4. 츠키지 시장

일본의 부엌이라는 별명이 있는 츠키지 시장. 일본 최대의 수산시장이다. 하루 2,000톤의 해산물이 거래되며 아침 일찍가면 참치경매도 볼 수 있다.
해산물들을 구경하며 오랜 역사를 가진 당고나 달걀말이 집도 있고 가성비 좋은 스시집이 많으니 반나절을 잡고 구경도 하고 식사도 하면 딱이다.
4. 야경

빽빽하게 건물이 들어선 도쿄의 빌딩숲은 야경이 예쁘다는 반증이다. 도쿄 곳곳에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스팟들이 많다. 무료인 곳도 있으니 트리플에서 미리 정보를 확인할 것!
특히 도쿄 야경명소 중 최고로 꼽히는 스카이트리는 도쿄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며 360도 파노라마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너무 높아서 아찔하지만 탁 트인시야에 해방감이 느껴진다.
5. 긴자식스

작년 4월 오픈하자마자 도쿄의 대표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긴자식스. 도쿄 최대 규모의 쇼핑 복합 공간이다. 세계적인 건축가 타니구치 요시오가 설계해 건물 자체로도 하나의 작품같다.
전 세계에서 각광받는 브랜드들의 최신 컬렉션이 금세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유명한 아티스트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이 디스플레이 되어있다. 전시는 2월까지라고 하니 서두르자!
6. 쇼핑

쇼핑만을 위해 도쿄에 가는 사람들도 많다. 최신 트렌드에 빠르게 움직이는 대도시답게 쇼핑 아이템은 정말.너무. 무궁무진하다. 흔한 마트만 가도 쟁여올게 캐리어 한가득!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있다면 저렴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프랑프랑'이나 일본의 이케아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니토리'를 추천한다. 아 무인양품은 기본이다.
트리플과 도쿄여행을 떠나보자!
★지금 2018 도쿄 가이드북 무료 배포중★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