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여행+

'아이언맨' 등장?공항 인근서 비행하는 남성 목격 속출

148,8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Flickr

미국에서 개인용 비행장치인 제트팩을 메고 6000피트(약 1.8km) 상공을 날아다니는 남성이 연속적으로 목격돼 연방수사국(FBI)이 조사에 착수했다.

15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미국 연방 항공국(FAA)는 전날 오후 1시45분 경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국제공항 인근에서 제트팩을 멘 채로 날고 있는 남성을 발견했다.

FAA는 이날 성명을 내 "대만 중화항공 승무원이 약 6000피트 상공, LA 국제공항에서 북서쪽으로 7마일(약 11㎞) 떨어진 지점에서 제트맥을 멘 사람으로 보이는 것을 목격했다고 알려왔다"고 발표했다. FAA는 현지 수사당국에 신고를 접수했으며, 현재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CNN 홈페이지

한편 LA 국제공항 인근에서 남성이 목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9월 1일에도 FAA는 LA국제공항 인근 3000피트 상공에서 아메리칸항공 승무원이 '제트팩을 멘 남성'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당시 아메리칸항공 승무원은 이 남성이 비행기에서 불과 30야드(약 27m) 떨어져 있었다고 밝혔다. 

다른 항공사에서도 해당 남성을 목격했다는 신고가 잇따라 접수되자 FBI는 FAA와 공조해 이 남성을 추적하기로 결정했다.

로라 에이밀러 FBI LA지부 대변인은 "FBI는 FAA와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이번 사례를 포함해 LA국제공항 인근에서 제트팩을 멘 개인에 대한 다수의 목격 사례에 관해 조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예신 여행+ 인턴기자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여행+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