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여행+

유난히 연예인들이 사랑한다는 가을 맛집 리스트3

코로나 잠잠해지면 여기부터 가볼까?

299,6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뜨끈한 음식이 절로 당기는 가을이 왔다. 서울에서도 가을이 오면 유독 생각나는 `연예인 맛집` 세 곳을 뽑았다. 
1
청담골

아이돌 급식소라고 불리는 청담골은 수요미식회에서 백반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다. 인근에 연예 기획사들이 위치 해 있어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알려져있다. 인기 메뉴는 가정식 백반으로 청담동에서 집밥 같은 집밥을 먹을 수 있는 곳. 뜨끈한 미역국과 김치찌개, 그리고 갖가지 반찬이 깔린다. 제육볶음을 추가하면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출처visit seoul net
2
홍제역 우동국수

시원한 멸치육수를 오랜시간 우려내어 금방 뽑아낸 면으로 만든 `우동국수`를 단돈 3천원에 파는 심야포차. 조인성, 송중기 등 꽃미남 배우들의 숨겨진 아지트였다는 동네 주민들의 설이 있다. 허름한 노상 포차지만 오돌뼈, 꼼장어, 닭모래집 등 안주 메뉴 라인업이 좋아 쌀쌀한 가을부터 몇 시간이고 줄서는 손님들이 끊이질 않는 곳.

3
서울역 호수집

불향 가득한 닭꼬치 냄새에 발길을 멈추게 되는 닭꼬치집. 하지만 닭꼬치만 먹고 가기에는 아쉽다. 떡이 잔뜩 들어간 칼칼한 닭볶음탕에 소주 한 잔 곁들여주어야 한다. 최자가 즐겨 찾기로 소문이 난 곳으로 방송에도 여러번 소개가 된 노포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배혜린 에디터


제휴문의

lyn@mktour.kr


서울에서 바다 찾기 ㅣ 다시 여기 바닷가 느낌나는 클래스ㅣ아쉬웠던 여름 이걸로 대체하자ㅣ스튜디오 흐린, 커먼플랏 아트스튜디오, 비탈

작성자 정보

여행+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