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똥빵 아닙니다~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 더했다! 이색 빵 모음.zip

조회수 2020. 4. 2. 17: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답답하고 우울한 나날들이다.

날씨는 화창한 봄날인데,

출퇴근 길에 마스크 착용하고 지하철에 타니

그야말로 숨이 턱턱 막힌다.

이럴 때 빵 터지는 재미 없을까.

그래서 준비했다. 웃기지 마! 얼마면 돼!

원빈이 물을까봐(이거 뭔지 아시나요)

가격까지 친절하게 알려드리겠다.

벚꽃빵

경남 창원시 진해구는 진해제과 생크림 소보루 빵도 유명하지만, 벚꽃이 필 때면 벚꽃빵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 아쉽게도 올해는 군항제가 취소되었다. 진해에 갈 수는 없지만, 벚꽃 빵은 택배로 시킬 수 있다. 빵으로 위안 삼으면 어떨까. 안에 벚꽂 진액이 들어있다.

출처: @jinhae.mijin_bakery
미진과자점 경화점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충장로 357(경화동 972-7)

꼬막빵

보성군 벌교는 꼬막이 유명하다.

특히 직접 갯벌에 들어가 캐야 하는 참꼬막은 고소한 맛이 천하제일이다.

꼬막 빵집 벌교역 인근에 참꼬막과 꼭 닮은 빵이 있다. 꼬막 성분이 일부 빵에 들어가 있다.

꼬막정식 식당에서 꼬막을 맛보고 후식으로 먹기 딱 좋지 아니한가. 2개 1000원이다.

벌교꼬막빵 / 전남 보성군 벌교읍 계성1길 4

문어빵

진짜로 문어가 들어있다. 오징어 튀김처럼 잘근잘근 씹히는 건 아니고 가루로 들어있다. 말린 문어를 갈아서 제주 보리와 반죽하고 치즈를 넣어서 만든다.

문어 머리 쪽에 치즈가 들어있어 쫀득쫀득하다. 육지로는 배달되지 않는다. 한 마리에 2000원이다.

출처: https://ojeju.modoo.at
문빵9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4-68 1F

귤 하르방빵

내 안에 너, 아니 내 안에 귤있다. 생긴 건 하르방인데, 참으로 상큼한 유혹이다. 제주감귤이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빵 속에 들어있다. 이 역시 육지로는 상륙하지 않는다. 즉석용 빵8개 2봉지가 5000원이다.

출처: http://jejuholdings.com
귤하르방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문로4길 18(동문시장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2동 1034-16(삼성혈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구좌점)

호랑이 빵

이거 먹으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나. '어흥~'하는 느낌은 아니다. 귀엽게 생긴 호랑이는 세 종류다. 붕어빵에 붕어 없듯이 호랑이 빵에도 호랑이는 없다. 빨간색 안에는 딸기 크림, 검은색에는 블루베리 크림치즈, 갈색에는 팥앙금이 들어있다. 호랑이빵이 잘 팔려서 작년 아기호랑이 빵도 출시됐다. 연세우유와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라는 설이 있다. 호랑이빵은 한 개에 2000원, 아기호랑이빵은 1000원.

고대빵 / 서울 성북구 안암로 고려대학교 자연계 캠퍼스 애기능 생활관/하나스퀘어/인문계 캠퍼스 국제관(토요일 휴무)

동빵

모양 때문에 오해하면 안 된다. 똥빵 아니라 동빵이다.

고속도로 휴게소의 명물인데, 구워져서 나오는데 시간이 꽤나 걸려 주문하고 기다려야 한다.

한 봉지에 5000원인데 12개 정도 들어있다.

맛 역시 오해는 금물이다. 팥맛, 녹차맛, 옥수수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00만쥬 비슷한 느낌이다. 초딩 입맛이라면 없어서 못 먹는다고 한다.

동빵 신포점, 행담도휴게소를 비롯해 전국 8개 지점에서 판매한다.


출처: 몽키스패너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