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여행+

막 찍어도 인생샷 나오는 동남아 여행지3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41,4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매순간 새로운 사진이 올라오는 인스타그램 피드,

운명의 짝꿍을 만나듯

눈길을 사로잡는 여행지가 있다.

사진 한 장을 보고 여행을 결심한다는

밀레니얼 세대인 에디터가

'인스타그래머블'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동남아 여행지 세 곳을 꼽았다.


CEBU
HAPPY BEACH
#세부 #해피비치

세부 해피 비치는 작년 12월 오픈과 동시에 아시아 인플루언서들의 이목을 끈 세부의 핫플레이스다. 필리핀과 홍콩의 인플루언서들의 인증샷에서부터 유행이 시작돼 이제 막 한국의 인스타그래머들에게도 입소문을 타더니, 이내 #해피비치 태그 내 게시물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형형색색 칠을 한 야자수와 핑크, 라벤더 컬러의 빈베드는 아이돌 뮤비 촬영장을 방불케 한다. 바에서 선보이는 칵테일과 음식 메뉴들 또한 아기자기한 식기에 담겨 인기가 좋다. 해피비치를 방문한 여행객은 '가만히 앉아 찍기만 해도 인생샷'이 나온다는 평을 남겼다.

인생샷 남길 각오로 들어왔다가 하루 종일 놀다 돌아가는 이용객들의 후기도 눈에 띈다. 바다와 맞닿은 수영장과 대형 슬라이드, 트램펄린, 휴먼런처와 같은 해양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레스토랑과 샤워 시설도 갖추고 있어 리조트 체크아웃 후 비행시간이 오후로 잡혀있을 때 시간을 보내기 좋다.

매일 2시 30분, 7시에 워터 베이비쇼와 댄싱 파이어쇼를 관람할 수 있으며 막탄 국제공항에서 약 30분 거리,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세부 크림슨 리조트 근처에 자리 잡고 있다.

BALI
LA PLANCHA BEACH BAR
#발리 #라플란차_비치바

라 플란차 비치 바는 보헤미안 풍의 파라솔과 알록달록한 빈백이 해변가를 가득 메워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럭셔리한 리조트와 비치 클럽들이 많기로 소문난 스미냑에서, 라 플란차 해변에서는 캐주얼한 분위기로 승부한다.

디제이가 선곡한 하우스풍 음악과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기분 좋은 대화소리는 '칠링 바이브'를 제대로 만들어낸다고. 바닷바람이 불어오는 해 질 녘에 일몰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니 일찍 자리를 선점해두는 것이 좋다.

SAPA
TOPAS ECOLODGE
#사파 #토파스_에코롯지

베트남 북부 사파 지역의 고산 지대에 있는 토파스 에코롯지는 아는 사람만 찾는 비밀스런 장소였다. 자연 속에 폭 파묻힌 환경과 평화로운 분위기 덕에 페이스북 CEO인 마크 주커버그가 휴가를 보낸 후 점점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관광지를 비롯한 시내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에코롯지를 찾은 방문객들은 "전망이 다했다"라는 평을 남긴다. 구름과 맞닿을 듯한 인피니티 풀은 하루에 몇 번을 찾아도 지겹지 않을 만큼 뛰어난 풍광을 자랑한다. 베트남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수준급을 자랑하는 스파 외에도 현지 마을 투어, 요리 클래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다.

배혜린 여행+ 에디터

작성자 정보

여행+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