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토스

나들이 용 추천 신용카드 7가지

다가오는 봄 나들이 꼭 필요한 신용카드!

1,4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는 요즘, 가족과 혹은 연인과 야외활동 나들이 계획하고 계신가요? 외부 활동을 하다 보면 자연스레 지출 내역도 늘어나기 마련인데요.


외식, 커피 등 먹는 것부터 영화, 놀이공원 등의 즐길거리, 그리고 주유, 교통 분야까지! 쓰면 쓸수록 이득이 되는 요니나 추천 신용카드 7개를 소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확인해볼까요?


놀거리 혜택이 강력한 신용카드 추천


씨티 클리어 카드

나들이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놀이공원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씨티 클리어 신용카드 혜택 중 가장 눈에 들어오는 혜택은 놀이공원 50% 현장 할인입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이 50%,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은 30% 현장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본인 일 1회, 연간 2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영화관도 나들이 코스에 빠질 수 없겠죠? 씨티 클리어 신용카드는 영화 티켓 할인도 제공하는데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영화관 티켓 구매 시 30% 청구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아웃백, 롯데리아, KFC 같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랜차이즈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더 보기 >


영화, 놀이공원, 커피 할인률이 괜찮은 IBK 일상의 기쁨 카드도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영화 티켓 구매 시 1만 원 할인이라는 혜택이 꽤 훌륭한데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영화관 현장, 온라인 예매 모두 해당이 됩니다. 


보통 신용카드를 통해 영화 티켓 구매 시 4,000원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IBK 일상의 기쁨 카드는 좀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놀이공원 관련 혜택도 다양한 편인데요. 롯데월드,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이월드는 본인 자유이용권 50% 현장 할인, 서울랜드, 통도환타지아, 경주월드는 본인 무료입장 혹은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 외 전국 주요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에서 20% 할인도 받을 수 있는데요.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달콤, 카페베네, 탐앤탐스, 엔젤리너스 등이 해당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 보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더 보기>



커피값 50% 할인되는 신용카드 추천


KB 청춘대로 톡톡카드

나들이에서 커피는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죠? 커피 구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신용카드도 있는데요. 바로 온라인에서만 발급 가능한 KB 청춘대로 톡톡카드입니다. 


스타벅스 50% 할인이 월 최대 1만원까지 가능하고, KB 국민 앱카드,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추가 10% 할인을 받아 총 6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 역시 KB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추가 10% 할인이 제공됩니다. 


대중교통, 택시 그리고 휴대폰요금도 월 한도 5,000원 안에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것도 참고해주세요. 더 보기>


하나 통커카드는 이름부터 '통신'과 '커피' 할인 주력 카드 느낌이 강하지 않나요? 


하나 통커카드로 결제하면 스타벅스에서 최대 50% 할인 (최대 월 2만 원, 일 5천 원)이 제공되는데요. 사이렌오더로 결제하면 50%, 일반 결제는 30%, 할인 횟수는 제한 없다는 게 정말 큰 장점입니다. 


그 외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휴대폰 요금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점, 온라인 쇼핑은 월 5천 원 한도에서 할인 횟수 제한 없이 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쿠팡, 위메프 등에서 5%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더 보기>



주유 및 주차장 할인이 강력한 신용카드 추천


신한카드 Deep Oil

 

대중교통이 아닌 자동차로 나들이를 즐기는 분들에게 필요한 카드는 신한카드 Deep Oil일텐데요. 


본인이 직접 고른 주유소 1곳에 대한 휘발유, 경유, 등유 이용 금액의 10%가 결제일에 할인됩니다. 


또한 전국 모든 주차장 이용 요금 10% 할인도 매력적인 혜택인데요. 요즘 같이 주차 요금도 비싼 시대에 꼭 필요한 카드입니다. 택시 요금도 5%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 해요. 


그 외 혜택을 살펴보면 스타벅스 및 이디야 5% 할인,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앱, 현장 결제 시 5,000원 할인 등도 있습니다. 더 보기>



조건 없이 혜택이 든든한 신용카드 추천


씨티 NEW 캐시백 카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를 찾으신다면? 씨티 New 캐시백 카드는 어떠실까요? 


이 카드는 전 가맹점 0.7% 캐시백과 적립 한도 무제한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포인트가 2만원 이상 쌓이면 현금처럼 내 계좌에 입금된다는 특징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나들이 여행뿐 만 아니라 일상에도 이 카드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전월 실적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이 가능하니 이것 저것 신경 쓰기 싫다면 씨티 New 캐시백 카드를 추천합니다. 더 보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가맹점에서도 1% 빅포인트로 적립되는 삼성 TapTapS 카드. 


모든 영화관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고, 모든 주유소, LPG 충전소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지금까지 나들이에 들고 가면 도움이 될 신용카드 7개를 살펴보았는데요. 이들 카드는 혜택이 다양한 만큼 주의해야 할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우선 혜택 때문에 불필요한 과소비를 하는 건 절대 금지인데요. 평소 본인의 소비 금액과 항목을 파악한 후, 소비 패턴에 근접한 신용카드를 골라야 합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 전월 실적이 요구된다는 점, 특정 요건에 맞아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이 점만 잘 확인한다면 똑 소리나는 소비가 가능하실 거에요!


작성자 정보

토스

토스, 금융이 쉬워진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