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팅글

데이트 코디로 딱!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패션

70,5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금, 토 대세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드라마가 끝나면 설레는 마음에 쉽게 잠 못 드는 분들,

에디터 뿐만이 아닐텐데요..

 

언제나 예쁜 손예진과 귀여운 연하남 정해인의 패션 역시

주목을 받고 있죠!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들을 봄 코디에 참고해보면 좋을 것 같아 준비해봤어요!

한 번 살펴볼게요 :)

먼저 손예진의 패션을 살펴볼까요? 핑크 컬러의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실크 원피스와 블링 블링한 구두를 매치해 세련된 데이트룩을 보여주었죠. 원피스보다 튀는 컬러의 핸드백보다는 비슷한 톤의 핸드백을 매치해 여성미를 훨씬 강조한 모습이에요.

살랑살랑한 쉬폰 소재의 원피스는 데이트룩을 고민하는 여자들이라면 한번쯤 구매해볼 만한 아이템!

직장인 신분의 역할인 만큼 오피스룩을 많이 선보이고 있죠. 체크 패턴의 롱 코트와 화이트 셔츠와 슬랙스로 깔끔하고 편한 오피스룩을 연출했어요. 여기에 블랙 컬러의 도트백을 매치해 밋밋함을 없애주었는데요. 햇살은 따뜻하지만 바람이 부는 요즘 같은 날 활용하면 좋을 룩이에요.

다음은 데이트룩이나 오피스룩으로 손색이 없는 페미닌룩이에요! 특히 아이보리 컬러의 코트는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이슈가 되기도 했죠. 밑단의 주름이 유니크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이 들죠. 이너로는 프릴 블라우스와 데님 진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였어요.

이제 정해인의 패션을 볼까요? 정해인은 극중에서 30대로 보이지 않는 스타일리쉬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보호본능 일으키는 연핑크 맨투맨에 어디에나 활용 가능한 데님 진을 매치해 편안한 패션을 선보였어요.

마지막으로 모든 여자들이 반했다는 그 코트룩! 정해인의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다크 베이지 컬러의 코트와 니트+데님 진의 매치는 드라마를 보던 여자들의 심장을 울렸다고..! 백팩과 헤드폰으로 연하남의 분위기를 뿜뿜 풍겼어요. 대학생들에게 어울리는 룩!

여기까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속 패션을 알아보았는데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앞으로도 많은 패션들을 볼 수 있을 테니,

꾸준히 본방 사수를 하면서 달달한 연애도

대신 느껴보고(?) 데일리룩도 참고해봐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