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수지의 예쁨 비결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의 뷰티 히스토리★

조회수 2017. 11. 2. 17:3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제는 아이돌 보다는

여배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수지! 

16살에 데뷔해 벌써 데뷔 7년차에 접어들었지. 


예쁘다는 말도 이제 입 아픈

수지의 뷰티 히스토리, 함께 살펴볼까?

미쓰에이로 데뷔한 수지가 처음으로 연기자로서 도전한 작품이지. 웜톤 피부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밝은 밀크 브라운 컬러에 굵은 웨이브 펌을 넣어 수지의 뽀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어.

메이크업 역시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점막만 채우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립 제품을 선택해 극 중 고등학생의 느낌을 제대로 살린 것이 특징!
수지를 단숨에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만든 작품! 아직 화장이 익숙하지 않은 신입생이라 거의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등장했음에도 그녀의 예쁨은 여전했어.

입술만 자연스럽게 혈색을 줘 수수한 여대생의 느낌을 주었지. 많은 남성들의 로망인 다크브라운 색상의 긴 생머리로 청순미까지 업업!!
귀여운 스토커 역할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수지! 블랙에 가까운 다크 브라운 생머리는 여전하지만 좀 더 진한 메이크업으로 이전과 인상이 사뭇 다르지~

아이 메이크업 인조 속눈썹을 가닥가닥 붙여 풍성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연출했고 매회 새로운 헤어밴드로 톡톡 튀는 매력과 예쁨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
수지의 첫 사극이자 남장 연기가 돋보였던 작품! 극 중반까지 남장을 한 상태로 등장하는 만큼 강한 색조는 피하되 뽀얗고 깨끗한 피부표현에 집중했어.

단, 속눈썹을 바짝 집어올려 여성미를 놓치지 않았지. 눈썹은 헤어색깔에 맞춰 결대로 비어있는 부분만 자연스럽게 채워 인상은 또렷하게 보이게끔 했어.
한동안 앞머리 없는 헤어스타일을 줄곧 유지했던 수지의 시스루뱅 변신으로 화재가 되었지! 초코브라운 헤어에 숱이 많지 않은 앞머리는 대충 묶기만 해도 수지의 청순한 느낌을 더욱 업 시켜줬어. 볼

륨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올한올 살려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 베이스 메이크업은 피부톤만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투명한 피부표현을 완!성!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가장 돋보인 점은 역시 수지의 파격적인 단발 변신이지! 수지여서 가능한 스타일링임에도 많은 여성들에게 단발 뽐뿌를 불러일으켰어.

이번 메이크업 역시 음영 위주의 진지하지 않은 메이크업이 엿보였는데 짙은 브라운 섀도우로 언더를 살짝 채워 강아지 같은 눈매를 연출했어.
에디터가 픽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속 수지의 아이템은 프론트로우X렉토 코트야. 베이지색 트렌치 코트로 가을 분위기를 제대로 살렸지.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가볍게 입기 좋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도 줄 수 있어. 화이트컬러의 운동화로는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슈즈 스타일 완성이 가능한데 거기에 블랙색상의 숄더백까지 레이어드 한다면 그뤠잇한 데일리룩 완성!

여기까지 수지의 뷰티 히스토리를 함께 살펴봤어.

수지처럼 한결 같은 예쁨 유지하는 법, 어렵지 않겠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