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없이 예쁜 얼굴형과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사소한 습관 6

조회수 2017. 6. 15. 16: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예쁜 얼굴과 깨끗한 피부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텐데요.

굳이 병원에 가지 않고 집에서 할 수 있는 사소한 습관 몇 가지로 예쁜 얼굴형과 피부를 만들어 볼까요?
눈 뜨자마자 공복에 마시는 물 한 잔은 신체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데요.

변비예방도 되고, 체매 독소도 제거해 주고, 면역력도 높여 주는등 보약과도 같은 아침 공복에 물 한 잔! 잊지 마세요!
무표정으로 장시간 있는 게 보통일 인데요. 얼굴 근육을 자주움직여주고 풀어주어야 동안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아, 에, 이, 오, 우’ 등 입을 크게 벌리기도 하고 처진 입꼬리에는 한쪽씩 윙크를 한다는 느낌으로 눈을 감으면서 같은 쪽 입꼬리를 위로 올려주시면 좋아요.
선크림은 4계절 내내 빼놓지 않고 꼭 발라야 하는 필수템인데요.

선크림은 무조건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다고 좋은 게 아니고 손가락 두 마디 정도의 양이 적당하며 광대, 콧등, 이마에는 특히 더 많이 발라야 해요. 귓볼도 잊지 마세요.
엎드려 자게 되면 목이 꺾이게 되어 비대칭으로 잘 수밖에 없는데요.

결국에는 좌,우 얼굴이 달라져 안면 비대칭을 불러일으키죠. 또 엎드려 자게 되면 얼굴이 베개에 파묻히면서 볼살이 밀려 눈, 코 밑 등 주름이 생길 수 있으니 바른 자세로 누워 자야겠죠?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은 세균이 입안에 들어가 구강건강에도 좋지 않지만 얼굴과 목의 긴장을 하기 때문에 턱 관절 장애을 유발하고 치아가 앞으로 돌출되는 부정교합을 일으키기도 해요.

무의식적으로 손톱을 물어뜯는다면 손톱에밴드를 붙여 예방해보세요.
하루 카페인 섭취 최대 권장량은 400~500mg으로 이 이상마시게 되면 카페인 과다 섭취 부작용으로 수면장애, 두통, 탈수 등의 증상으로 이어져요.

아메리카노에 들어 있는 카페인으로 따지면 하루에 2-3잔 정도가 적당하니 하루에 커피는 2잔만!

이런 사소한 습관들로 성형 없이도 완성하는

예쁜 얼굴형과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볼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