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롯데 창립 50주년을 기념한 예거 르쿨트르의 특별한 시계

조회수 2017. 11. 13. 10:5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가 올해 롯데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기존의 리베르소 클래식 라지(Reverso Classic Large) 모델을 바탕으로 반전 케이스백에 롯데월드타워와 영문을 함께 인그레이빙하고 블랙 래커 마감했는데요. 이는 또한 올해 오픈 3주년을 맞은 롯데월드타워를 기념하는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케이스 소재는 기존 모델(Ref. Q3828420)과 마찬가지로 스틸이며, 사이즈는 가로 27.4mm x 세로 45.6mm x 두께 8.5mm, 무브먼트는 인하우스 자동 965 칼리버를 탑재했습니다(진동수 4헤르츠, 파워리저브 38시간). 중앙 기요셰 가공된 실버 컬러 다이얼에는 리베르소 고유의 아라빅 인덱스가 깔끔하게 프린트되었으며, 시와 분을 표시하는 핸즈는 열처리한 블루 핸즈를 사용해 은은한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세 줄이 있는 가드룬 장식이 어우러진 케이스를 살짝 밀어 반전하면 뒷면에는 롯데 창립 50주년과 롯데월드타워점 오픈 3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인그레이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 창립 50주년과 롯데월드타워점 오픈 3주년을 기념하는 예거 르쿨트르의 리베르소 클래식 라지 스페셜 인그레이빙 모델은 오직 예거 르쿨트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타임포럼 뉴스 원문 바로 가기


Copyright ⓒ 2017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