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타임포럼

청춘을 상징하는 기계식 시계 베스트셀러

24,16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위스 시계제조사 해밀턴(Hamilton)이 재즈마스터 오픈 하트 오토 42mm(Jazzmaster Open Heart Auto 42mm) 신제품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프리 론칭했습니다. 재즈마스터 오픈 하트 라인업은 지난 수년 간 유독 한국에서 반응이 뜨거운 베스트셀러인데요. 컷-아웃 가공한 다이얼 면을 통해 기계식 무브먼트의 핵심 부품들을 감상할 수 있어 기계식 시계에 갓 입문한 이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오는 2021년 노벨티이지만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재즈마스터 오픈 하트 오토 42mm 신제품은 기존의 블랙, 실버, 그레이, 블루, 샴페인 골드, 아이스 블루 다이얼의 뒤를 이은 컬러 베리에이션에 해당합니다. 오픈워크 다이얼 중앙부는 선레이 브러시드 가공하고, 매트하게 처리한 바깥쪽은 블루 컬러 코팅 마감한 아플리케 인덱스를 얹어 전작들에 비해 보다 경쾌하고 캐쥬얼한 인상을 강조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을 표시하는 각 핸즈 역시 블루 코팅 마감 후 다른 뾰족한 인덱스들처럼 가운데에 화이트 슈퍼루미노바를 도포해 야간에도 충분한 가독성을 보장합니다. 

다이얼 컬러와 인덱스 및 핸즈의 미묘한 디테일 차이를 제외하면 전체적인 스펙은 기존 제품과 큰 차이는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직경 42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는 50m 방수를 지원하고, 블루 컬러 가죽 스트랩(Ref. H32705651)과 스틸 브레이슬릿(Ref. H32705152) 두 가지 버전을 지원합니다. 공통적으로 무브먼트는 ETA C07.111을 베이스로 수정한 자동 칼리버 H-10을 탑재했습니다(진동수 3헤르츠, 파워리저브 80시간). 베스트셀러인 전작들처럼 컷-아웃 가공한 다이얼 면을 통해 밸런스 및 밸런스 스프링 등의 부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시스루 케이스백을 통해서도 무브먼트의 다른 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프리 론칭한 재즈마스터 오픈 하트 오토 42mm 블루 인덱스 신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가죽 스트랩(Ref. H32705651) 모델이 1백 38만 원, 스틸 브레이슬릿(Ref. H32705152) 모델이 1백 48만 원으로 기존 제품과도 차이가 없습니다. 연말연시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에 개성적인 스위스 메이드 시계를 찾는 분이라면 한 번쯤 고민해보셔도 좋을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재즈마스터 오픈 하트 오토 42mm 신제품은 전국 해밀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타임포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