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배우 성훈이 선택한 다이버 시계는?

조회수 2019. 7. 19. 19: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배우 성훈이 선택한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성훈이 티쏘(Tissot)의 다이버 워치 신제품을 알리는 국내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해당 광고 비주얼에서 배우 성훈은 올 여름 티쏘가 야심 차게 선보인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Seastar 1000 Chronograph) 시계를 착용했습니다. 제품명에 병기한 숫자 1000은 수심 1000피트(ft)를 의미하며, 이는 약 300m의 높은 방수 성능을 자랑하는 시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성훈은 티쏘 코리아와 모 매거진이 함께 한 화보 촬영에서 때로는 댄디하게, 때로는 거친 남자의 매력을 뽐내면서 전문 모델을 능가하는 인상적인 모습을 남겼습니다.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는 기존 베스트셀링 컬렉션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기계식(오토매틱)이 아닌 쿼츠 제품으로 선보여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가 특징입니다. 스틸, PVD 코팅 스틸(블랙, 로즈 골드, 브론즈 컬러) 케이스에 다이얼도 블랙, 블루, 블루 그라데이션, 블랙/화이트 투-톤 등 다양한 컬러를 지원해 총 8가지 베리에이션을 지원합니다. 

공통적으로 케이스 직경은 45.5mm, 두께는 12.8mm이며, 스크류다운 크라운 및 푸셔, 케이스백 설계를 적용해 전문 다이버 워치에 준하는 300m 방수를 보장합니다. 잠수 시간을 확인하는데 도움을 주는 단방향 회전 베젤에는 블랙 혹은 블루 컬러 알루미늄 인서트를 사용하고, 각 케이스 컬러에 따라 스케일(눈금)의 컬러도 통일해 생동감 가득한 디자인에 기여합니다. 

전면 글라스 소재는 반사 방지 코팅 처리한 사파이어 크리스탈이며, 무브먼트는 스위스 쿼츠 크로노그래프 칼리버인 ETA G10.212를 탑재했습니다. 폴리시드 마감한 케이스백 중앙에는 티쏘 및 씨스타 로고와 함께 해마 심볼을 새겨 다이버 워치 특유의 개성을 더합니다. 스트랩은 블랙 혹은 오렌지 컬러 러버 스트랩, 그리고 스틸 브레이슬릿을 장착했습니다. 씨스타 1000 쿼츠 크로노의 국내 출시가는 기본 스틸 모델(러버 스트랩 기준)은 60만원부터 시작하며, 블랙, 로즈 골드, 브론즈 컬러 PVD 코팅 버전은 75만원입니다. 

배우 성훈이 참여한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화보 컷은 8월자 매거진을 통해, 화보 영상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해 집중 노출되며,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도 티쏘의 씨스타 1000 다이버 워치를 착용한 성훈의 모습을 한동안 지켜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때 오늘은 그가 어떤 모델을 착용했는지 한 번 유심히 관찰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시계 관련 뉴스를 보고 싶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