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타임포럼

'공블리',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의 아시아 홍보대사 되다

2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공효진

피아제(Piaget)가 새로운 아시아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공효진을 선정했습니다.


배우 공효진은 드라마 '파스타' '최고의 사랑' '프로듀사'를 비롯해, 영화 '가족의 탄생' '미쓰 홍당무' '미씽: 사라진 여자' 등 무수한 작품들을 통해 개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셔니스타 중 하나인데요. 평소 그녀는 피아제의 아이코닉한 링과 뱅글, 이어링 등을 애용했다고 하는데, 올해 새롭게 아시아 브랜드 홍보대사로 합류함으로써 앞으로 그녀와 피아제가 함께 하는 다양한 로컬 캠페인 화보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해 피아제 아시아 퍼시픽 매니징 디렉터 매튜 푸정(Matthieu Pougin)은 "우리는 아시아 지역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세련된 스타일, 우아함으로 사랑 받는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 공효진을 피아제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정말이지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녀는 대담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자신감 넘치는 당당함으로 오늘날 피아제가 추구하는 여성상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공효진 역시 소감 인사를 통해 “피아제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들인 노력과 헌신, 그리고 장인 정신이 굉장히 존경스러웠어요. 제가 들은 제품에 대한 역사와 스토리는 정말 아름답고 놀라웠죠. 모든 제품이 다 스타일리시하고 어떤 상황에서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점도 좋고요. 피아제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해 주셔서 정말 영광이고, 이 멋진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게 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포제션 후프 이어링 Ref. G38PV700
핑크 골드 바탕에 2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0.2캐럿) 세팅

포제션 오픈 링 Ref. G34P4F00
핑크 골드 바탕에 양 쪽에서 회전하는 2개의 터닝 디테일에 58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0.34캐럿)를 세팅

포제션 링 Ref. G34P1D00
핑크 골드 바탕에 총 74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1.33캐럿) 세팅

피아제 아시아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함께 한 첫 화보 촬영에서 공효진은 포제션(Possession) 하이 주얼리 워치를 포함해, 포제션 주얼리 라인의 후프 이어링과 오픈 링, 펜던트, 그리고 지난해 '써니 사이드 오브 라이프(Sunny Side of Life)'란 제목의 캠페인을 통해 대대적으로 홍보한 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등을 착용했습니다. 제품 가짓수가 많아 자칫 과해 보일 수도 있는데 공효진 배우 특유의 밝고 깨끗한 인상과 심플한 의상 덕분에 그리 과한 느낌은 풍기지 않습니다. 

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3종 Ref. G36PD800, G36PD500, G36PE600
핑크 골드 바탕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각각 2개의 말라카이트(그린), 라피스 라줄리(블루), 칼세도니(화이트)를 카보숑 세팅해 포인트를 주고 있다.

포제션 워치 Ref. G0A44098
29mm 직경의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16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1.55캐럿)를 세팅하고, 다이얼에도 142개의 다이아몬드(약 0.75캐럿)을 세팅해 화려함을 자랑한다. 무브먼트는 인하우스 쿼츠 칼리버 56P를 탑재했으며, 교체 가능한 다른 컬러의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추가 제공한다.

피아제 포제션 화보 촬영 영상도 함께 감상하세요.

작성자 정보

타임포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