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타임포럼

영국의 유서 깊은 모터레이싱 대회와 함께 한 몽블랑

3,4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영국 남부 웨스트서식스 주에 위치한 굿우드 하우스에서는 클래식 모터 레이싱 이벤트인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The Goodwood Festival of Speed)가 열렸습니다. 몽블랑(Montblanc)은 2017년에 이어 올해에도 2년 연속으로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의 공식 타이밍 파트너로 참여했는데요.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 2018 우승자인 로매인 뒤마스(좌)와 몽블랑 마케팅 총괄 부사장 빈센트 몬탈리스코(우)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인 본 레이싱 경기에서는 전기차로 알려진 폭스바겐 I.D. R 파이크스 피크를 몰고 43.86초의 기록을 돌파한 로매인 뒤마스(Romain Dumas)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트로피 외 부상으로 몽블랑의 시계도 선물 받았는데요. 일반적인 모델이 아닌,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 2018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은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리미티드 에디션(TimeWalker Manufacture Chronograph Limited Edition)이 그것입니다. 

몽블랑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리미티드 에디션 (1,500피스 한정)

새로운 몽블랑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 초 SIHH서 첫 선을 보인 동명의 신제품을 기반으로 다이얼 컬러만 차이가 있습니다. 기존의 레귤러 버전이 화이트에 가까운 아이보리톤 다이얼 바탕에 3-6-9 카운터 바탕만 블랙 컬러 처리해 특유의 시크한 판다(Panda) 디자인을 보여줬다면, 새로운 한정판은 좀 더 짙은 베이지톤(몽블랑은 이를 '카푸치노 베이지'로 칭함) 다이얼 바탕에 3-6-9 카운터와 챕터링만 연한 브라운 컬러를 적용해 보다 은은하면서도 빈티지한 인상을 풍깁니다. 여기에 펀칭 가공한 레이싱 모티프의 스트랩 역시 레귤러 버전보다 더 컬러감이 옅고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브라운 스푸마토 가죽 스트랩을 장착해 특색을 드러냅니다. 

몽블랑 인하우스 칼리버 MB 25.10

무브먼트는 레귤러 버전과 동일하게 컬럼휠과 수평 클러치 설계를 적용한 새 인하우스 자동 칼리버 MB 25.10를 탑재했습니다(진동수 4헤르츠, 파워리저브 약 46시간). 더불어 500시간에 걸친 몽블랑 매뉴팩처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 인증을 받았습니다. 몽블랑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리미티드 에디션은 단 1,500피스 한정 제작될 예정입니다.

작성자 정보

타임포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