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중의 대세 배우 박서준이 착용한 그 시계는 어디꺼?

조회수 2018. 6. 22. 14: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몽블랑(Montblanc)이 지난 6월 21일 서울 압구정 아카디움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인 몽블랑 스타 레거시(Montblanc Star Legacy) 컬렉션의 국내 런칭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최근 몽블랑 코리아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박서준이 함께 하는 자리여서 더욱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는데요. 몽블랑 코리아는 행사장 곳곳에 박서준과 촬영한 새로운 화보컷 및 영상과 함께 시계, 펜, 레더, 기타 액세서리 제품들을 비치해 행사장을 방문한 이들이 자연스럽게 몽블랑의 주요 신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그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몽블랑 코리아와 배우 박서준의 파트너십을 특별히 강조한 이번 런칭 행사에는 '서준의 집(Seojun's house)'이라는 별칭이 붙었으며, 그에 따라 몽블랑과 박서준이 제안하는 4가지 키워드- 스타일(Style), 트리트 베터(Treat better), 애티튜드(Attitude), 릴랙스(Relax)- 를 이니셜화해 몽블랑의 스타(S.T.A.R) 레거시 컬렉션에 담긴 정신을 강조하고, 이를 '남성성의 새로운 코드(A New Code of Manhood)'라는 다소 거창한 부제와 함께 제시하고 있습니다. 

몽블랑의 제품으로 가득 채운 배우 박서준의 집을 형상화한 전시 공간
몽블랑 코리아와 박서준이 제안하는 레더, 액세서리 제품들
몽블랑 스타 레거시 컬렉션 신제품 전시 공간

또한 현장에서 몽블랑 스타 레거시 컬렉션 신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몇 가지 배경을 선택한 후 #StarLegacy #스타레거시 #SeoJunStar #서준스타 등 몇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참여 유도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배우 박서준이 평소 즐겨 듣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해당 음반 표지와 함께 전시하면서 골라 들을 수 있도록 한 이색 공간
환영의 인사말을 하는 몽블랑 코리아 에릭 에더 지사장
마침내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박서준
tvN 인기 예능 ‘윤식당’과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하며 요즘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오른 만큼 현장의 젊은 여성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 몽블랑 스타 레거시 컬렉션 주요 신제품 ** 


몽블랑 스타 레거시 오토매틱 데이트 42mm 스틸, 393만 원
몽블랑 스타 레거시 오토매틱 데이트 39mm 스틸 & 레드 골드, 528만 원
몽블랑 스타 레거시 문페이즈 42mm 스틸, 528만 원
몽블랑 스타 레거시 크로노그래프 42mm 스틸, 533만 원
스타 레거시 뤼섹 크로노그래프 44.8mm 스틸, 995만 원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42mm 스틸, 568만 원

다른 시계 관련 뉴스를 보고 싶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