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타임포럼

특별한 여성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45,8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블랑팡(Blancpain)은 매년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오직 여성들만을 위한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시계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블랑팡은 우먼(Women) 컬렉션에 새로운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는데요. 시간 외 최근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문페이즈 디스플레이를 갖춘 형태라서 한층 우아하고 매혹적인 모습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케이스 지름은 29.2mm, 두께는 10.35mm, 원형 베젤부에 48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양 러그에 20개 다이아몬드를, 그리고 크라운 중앙에도 로즈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려한 인상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 마더오브펄 소재의 다이얼에도 다이아몬드 세팅과 함께 12-3-6-9시 방향에는 4개의 스타셋 브릴리언트 컷 루비를 추가해 특색을 드러냅니다. 그리고 다이얼 6시 방향에는 살짝 기울어진 문페이즈 디스플레이가 위치해 있습니다. 문페이즈 디스크에는 의인화한 달의 새초롬한 표정에 별 모양의 애교점(?)까지 더해져 귀엽습니다. 속이 비어있는 스켈레톤 타입의 리프 핸즈와 함께 사랑의 전령사인 큐피드의 화살을 연상시키는 사실적인 센터 세컨드 핸드(초침)는 '연인의 날'인 밸런타인데이의 의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무브먼트는 직경 23.7mm, 두께 4.5mm 크기 안에 217개의 부품과 20개의 주얼을 갖춘 인하우스 자동 913 L 칼리버를 탑재했습니다. 골드 스크류를 갖춘 글루시듀어 소재의 프리스프렁 밸런스와 함께 실리콘 헤어스프링을 적용했으며, 파워리저브는 약 40시간을 보장합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으며, 로터에도 심장을 관통한 큐피드의 화살 형상을 엠보싱 각인해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스트랩은 매트하게 스티치리스 마무리한 핑크톤이 도는 비비드한 레드 컬러 악어가죽 스트랩을 장착해 다이얼에 사용된 루비, 하트 컬러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케이스백 사진을 보면 스프링바 안쪽에 블랑팡의 JB 로고가 새겨진 디테일을 추가해 스트랩의 탈착이 용이한 형태임을 알 수 있습니다. 블랑팡이 선보이는 다양한 종류와 컬러의 스트랩으로 교체하는 재미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블랑팡 우먼 밸런타인데이 2018 스페셜 에디션(Ref. 6105A-4654-55A)은 단 99피스 한정 제작되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타임포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