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타임포럼

수퍼모델 벨라 하디드를 위해 탄생한 세라믹 시계

38,3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미국의 수퍼모델 벨라 하디드(Bella Hadid, 21세)는 최근 패션계에서 가장 핫한 스타이자 젊은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특히 LVMH 그룹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데요. 불가리(Bulgari)의 주얼리와 향수 모델을 비롯해, 태그호이어(TAG Heuer)의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벨라 하디드와 그녀를 애정하는 팬들을 위해 태그호이어가 여성용 링크(Link Lady) 라인에 새로운 벨라 하디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링크 레이디 벨라 하디드 스페셜 에디션은 매트한 블랙 세라믹 케이스에 블랙 세라믹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케이스 직경은 32mm, 베젤부에 총 48개의 다이아몬드(총 0.67캐럿)를 세팅했으며, 다이얼은 블랙 컬러 마더오브펄 바탕에 12개의 다이아몬드(0.11캐럿)를 세팅했습니다. 무브먼트는 쿼츠 칼리버를 탑재했으며, 케이스 방수 사양은 100m. 솔리드 스틸 케이스백에는 벨라 하디드의 시그니처와 개별 넘버링 각인을 추가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링크 레이디 벨라 하디드 스페셜 에디션은 최근 영국 런던의 유명 쇼핑가인 옥스포드 스트릿에 완공한 태그호이어 플래그십 부티크의 공식 오프닝 행사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지난 12월 8일 열린 오프닝 이벤트에는 벨라 하디드도 직접 참석해 현장을 빛냈습니다. 

자신의 이름을 딴 링크 레이디 벨라 하디드 스페셜 에디션을 착용한 벨라 하디드

링크 레이디 벨라 하디드 스페셜 에디션(Ref. WBC1394.BH0745)은 총 500피스 한정 제작될 예정이며, 태그호이어 런던 옥스포드 스트릿 플래그십 부티크 오프닝 행사 기간 VIP 고객들을 우선으로 프리 오더(선주문)를 받았다고 합니다. 참고로 링크 레이디 벨라 하디드 스페셜 에디션의 공식 리테일가는 5,500 스위스 프랑(CHF)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관련 타임포럼 뉴스 원문 바로 가기


Copyright ⓒ 2017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작성자 정보

타임포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