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세나 레볼루션 첫 공개! 넷마블 지스타 2019 프리뷰

넷마블 지스타 2019 부스 프리뷰… 총 4개의 신작 체험대 선보일 예정

3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스타의 단골손님인 넷마블은 지스타 2019에도 100부스 규모의 대형 전시공간을 설치해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 넷마블은 지난해애도 공개되었던 신작인 <A3: STILL ALIVE> 외에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제2의 나라> 등 총 4가지 신작을 선보일 계획이기 때문에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들 4가지 게임은 모두 체험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며, 총 250여대의 시연대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올해 넷마블 부스에서 주목해볼만한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지스타 2019 넷마블 부스에 출품될 게임 및 주요 포인트를 짚어봤습니다.

 


# 첫 공개되는 신작 포함 총 4가지 게임을 즐겨보자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에서 <A3: STILL ALIVE>,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제2의 나라> 등 출품작 별로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 및 체험 행사를 준비할 계획입니다. 이 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제2의 나라>는 특히 이번 지스타 2019를 통해 처음으로 그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기 때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먼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넥서스가 선보이는 모바일 MMORPG입니다. 제목 그대로 넷마블의 대표 게임 중 하나인 <세븐나이츠>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입니다.

 

지스타 2019 넷마블관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타나토스 보스 레이드’ 등 게임 핵심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관람객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선보이는 협력기와 제압기 등 특수 스킬을 활용한 협력전투를 맛볼 수 있을 예정이며, 게임의 주요 특징도 처음으로 살펴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그리고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체험한 모든 이용자에게 세인/아일린 피규어, 태오 마우스 장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합니다. 매일 시연존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쿠폰북도 제공합니다. 무대에서는 ‘타나토스 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 후드티 등의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캐릭터 코스프레 이벤트, 퀴즈쇼 등 다양한 볼거리도 상시 개최될 예정입니다.

  


또 이번 지스타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제 2의 나라>는 레벨5의 유명 콘솔 RPG인 <니노쿠니>(NINOKUNI)를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입니다. 참고로 원작 <니노쿠니>는 레벨5와 <천공의섬 라퓨타> <이웃집 토토로> 등의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스튜디오 지브리가 합작해서 개발한 애니메이션풍의 RPG였는데요. 넷마블은 이러한 <니노쿠니>의 주요 특징들과 매력을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해서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19에서 <제 2의 나라>의 2가지 게임 모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관람객들은 5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의 전반부를 약 15분 가량 플레이 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3대3 PVP 방식으로 경쟁을 펼치는 '하늘섬 대난투'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시연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경품 응모권과 이벤트 참여권이 동봉된 ‘한정 바우처’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스토리 모드 플레이 중 맵에 등장하는 보물상자를 열어 보물이 나올 경우, 선물을 제공하는 혜택도 같이 준비합니다. 또 3인 팀전으로 진행되는 ‘48인의 하늘섬 대난투’, 현장에서 선발된 방문객들과 BJ들이 대결을 펼치는 ‘BJ와의 하늘섬 대난투’ 이벤트 같은 이벤트도 열릴 예정입니다.

  

 

또 하나의 전시작인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의 원조로 널리 알려져있는 위자드오브더코스트의 <매직 거 개더링>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입니다. 원작의 매력적인 세계관을 모바일로 녹여 내었으며, 마찬가지로 주요 특징을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재해석해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게임성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에서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1대1 대결 PVP 모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관람객들은 <매직: 더 개더링>에도 등장한 캐릭터와 마법을 전장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다섯 가지 색상 조합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은 지스타 현장에서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체험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고, 체험 시 2랭크 이상 달성하면 에어팟 2세대, 넷마블프렌즈 상품 등 다양한 경품에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추가 증정할 계획입니다. 이 외 퀴즈 이벤트, BJ와 함께하는 1대1 토너먼트 이벤트 등을 진행해 선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A3: STILL ALIVE>는 지난해에 이어서 올해에도 체험 버전을 선보입니다. ‘배틀로얄 MMORPG’라는 독특한 장르를 내세우는 이 게임은, 이번 지스타 2019에서 핵심콘텐츠인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합니다. ‘3인 팀전’은 3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동료와 함께 플레이 하는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넷마블은 <A3: STILL ALIVE>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합니다. 시연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BJ간 배틀로얄 무대 이벤트 시 승리 팀을 맞히면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 인기 BJ 6명과 이용자 24명이 함께 펼치는 '배틀로얄 무대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BJ 30명을 모집해 개인전, 팀전 배틀로얄을 펼치는 'A3 30인 BJ 배틀로얄(부제: 멸망전)' 무대도 선보입니다. 

 


 

# 유명 인플루언서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과 다양한 이벤트

 

위의 각 게임 코너 별 소개를 봤으면 알 수 있지만, 올해 넷마블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코너를 행사기간 동안 상시 진행할 계획입니다. 특히 넷마블의 지스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와 공식 유튜브에서는 유명 MC들이 직접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 행사 기간동안 상시 진행됩니다. MC로는 온상민, 정인호, 최군, 강은비, 박사랑 BJ는 감스트, 김성회, 공대생 더블비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총출동할 예정인데요. 이러한 라이브 방송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넷마블은 관람객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매일매일 넷마블 부스를 방문해 게임을 체험하는 관람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다양한 쿠폰북 및 <스톤에이지> 봉제인형을 선물합니다. 또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라이브 방송이나 유튜브 영상을 인증하면 넷마블 쿠폰과 넷마블 프렌즈 굿즈를 선물로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체험대 등을 통해 ‘스탬프 미션’을 클리어하면 마찬가지로 쿠폰북과 강종 굿즈를 선물할 예정입니다. 

 





 

 

넷마블 부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예시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