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새로운 기능도 추가! Xbox 컨트롤러, 배틀그라운드와 만났다

오는 10월 30일이며 가격은 73,800원, 국내에서도 출시

1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Xbox 컨트롤러와 <배틀그라운드>가 ​만났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늘(22일),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컨트롤러를 공개했다. 출시는 오는 10월 30일이며 가격은 73,800원. 국내에서도 출시된다.

컨트롤러는 블랙 디지털 카모 디자인 형태로 구성됐다. 더불어 게임 특징을 표현하기 위해 왼쪽 아날로그 스틱 주변에는 자기장을 뜻하는 파란색 원이 그려져 있으며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에는 조준 시 나타나는 십자선(레티클)을 표현했다. 오른쪽 트리거 하단에는 빨간색 ‘X’ 표시도 되어 있다.


기본적인 성능은 Xbox 컨트롤러와 동일하나,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Xbox 컨트롤러에는 전용 트리거 그립이 적용됐다. 기존 컨트롤러 트리거는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지만, 한정판 Xbox 컨트롤러 트리거에는 고무 재질의 그립이 붙어 있어 손가락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2016년 론칭,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Xbox 컨트롤러 콘텐츠인 ‘Xbox 디자인 랩’에 21일 카모/섀도우에 각각 5종의 신규 색상을 추가했다.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Xbox 컨트롤러에 새롭게 추가된 전용 트리거 그립.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