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MS가 게임스컴에서 새로운 Xbox One 번들과 액세서리를 공개한다

외신에서는 새로운 버전의 컨트롤러를 포함한 번들이 공개될 것이라고 추측 중

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마이크로소프트는 북미 현지 시간으로 지난 18일, 2018 게임스컴을 통해 새로운 Xbox One 번들과 액세서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해당 내용을 Xbox 부스에서 생중계로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는 관련 내용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상황이다. 외신은 과거 공개한 컨트롤러가 포함된 번들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IGN을 비롯해 유로게이머, 폴리곤은 ​지난 1월 유출된 새로운 버전의 엘리트 패드, ​지난 5월 공개된 Xbox 적응형 컨트롤러와​ 오는 7월 31 출시 예정인 Xbox 스포츠 화이트 컨트롤러가 공개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더불어, 회사는 Xbox 관련 정보, 향후 출시될 게임 라인업에 대해서도 언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발표는 ▲xbox.com ▲​믹서(Mixer, 마이크로소프트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볼 수 있다. 발표 시간은 중앙 유럽시 기준 8월 21일 오후 4시 30분(한국 시간 22일 오전 0시 30분)이다. 

 

이밖에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부스에 25개 게임 라인업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포르자 호라이즌 4>, <오리 앤 더 윌 오 위습>을 비롯해 오는 9월에 출시되는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 데이브레이크 팩과 <배틀그라운드> Xbox One 버전의 새로운 모드가 공개된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6월 11일,​ E3 발표를 통해​ <포르자 호라이즌 4>, <기어스 5>와 <헤일로 : 인피니트> 등의 게임을 공개했다. 또한 차세대 Xbox의 개발, Xbox One S · X의 가격 인하 소식을 전해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Xbox 적응형 컨트롤러

Xbox 스포츠 화이트 컨트롤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