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소녀전선의 어린이날은 6월! 신규 의상 및 이벤트 공개

소녀전선, 6월 아동절 테마 의상 업데이트 및 신규 작전 이벤트 진행

4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XD글로벌이 국내에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소녀전선>이 중국 ‘아동절’ 테마의 신규 의상 ‘페어리 테일’ 세트와 신규 작전 이벤트인 ‘드래곤 보트 대작전’의 내용을 공개했다. 

7일부터 바뀐 <소녀전선>의 2018년 아동절 테마 로그인 화면

‘아동절’(兒童節)은 우리나라의 어린이날과 같은 중국의 기념일을 말한다. 어린이날이 5월에 있는 우리나라와 다르게 중국의 아동절은 6월 1일로, <소녀전선>은 매년 아동절이 돌아오는 6월 초에 이를 기념하는 신규 의상과 가구를 업데이트해왔다. 

 

지난해 역시 아동절을 맞아 독특한 콘셉트의 신규 의상(키즈랜드 세트)과 가구. 그리고 어린이가 그린 듯한 콘셉트의 로그인 화면을 선보여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소녀전선이 지난해(2017년) 선보였던 아동절 테마 로그인 화면

소녀전선이 올해 선보이는 아동절 테마의 신규 의상(페어리 테일 세트)은 모두 4종류로, 5성 권총(HG) 전술인형 ‘썬더’, 4성 SMG 전술인형 ‘PP-19’, 5성 SMG 전술인형 ‘C-MS’, 그리고 5성 권총 전술인형인 ‘Five-seveN’의 의상까지 모두 4벌이다. 이 중에서 ‘Five-seveN’의 의상은 이른바 ‘히든 스킨’으로 추후 Live 2D가 적용될 예정에 있다.

 

특히 <소녀전선>을 서비스하는 XD글로벌은 이번 페어리 테일 신규 의상 및. 지난해 아동절에 업데이트된 키즈랜드 의상 세트 모두 신규 음성으로 녹음을 진행한다고 발표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아동절 테마 의상의 신규 음성의 업데이트 예정일은 아직 미정이다.

드래곤 보트 대작전 이벤트 내용과, 신규 전술 인형 TAC-50

<소녀전선>의 아동절 테마 신규 의상은 오는 6월 9일 1시부터 6월 22일 15시까지 판매되며, 신규 작전 이벤트인 ‘드래곤 보트 대작전’은 6월 11일 0시부터 7월 1일 23시59분까지 진행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