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텔테일 게임즈, 워킹데드 시리즈 마지막 작품 '워킹데드: 더 파이널 시즌' 공개

조회수 2018. 6. 8. 11: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8년 8월 22일 PC, PS4, Xbox One으로 출시 예정

텔테일 게임즈가 지난 6일, 자사 대표작 '워킹데드'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워킹데드: 더 파이널 시즌> 트레일러를 공개됐다. 게임은 오는 8월 22일 PC, PS4, Xbox One 버전으로 출시되며, 한글 지원 여부는 현재까지 미정이다.

영상에서는 성인으로 성장한 클레멘타인과 어린이가 된 AJ가 강가에서 생존 수칙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말미에 '자신이 좀비가 됐을 때 어떻게 할 것이냐'는 클레멘타인의 물음은 시리즈 첫 작품 <워킹데드 시즌 1> 주인공 '리'의 마지막 모습을 연상시킨다.

 

워킹데드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워킹데드: 더 파이널 시즌>은 PS4, Xbox One, PC를 통해 8월 14일 출시될 예정이다. 텔테일 게임즈는 <워킹데드: 더 파이널 시즌>의 출시 소식과 동시에 8일부터 시작되는 '워킹데드 콜렉션'의 사전예약 소식도 함께 전달했다. '워킹데드 콜렉션'은 현재까지 출시된 텔테일게임즈의 워킹데드 시리즈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콜렉션이다.

 

텔테일 게임즈의 '워킹데드 시리즈'는 동명의 코믹스를 원작으로 제작된 어드벤처 게임으로 시리즈의 첫 작품 <워킹데드 시즌 1>은 2012년 역대 최다 GOTY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