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비공개 테스트, 3일부터 시작

기존 맵 '에란겔'과 '미라마' 1/4 규모의 열대 지역

6,8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비공개 테스트가 4월 3일부터 2일 간 일부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펍지주식회사는 지난 30일,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맵 비공개 테스트 공지사항을 남겼다. 이번 테스트는 4월 3일 오전 11시부터 4월 5일 오후 8시까지 <배틀그라운드> 스팀 테스트 서버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 맵에 대한 정보는 3월 24일 공개된 <배틀그라운드> 1주년 감사 인사 영상에서 최초 공개됐다. 신규 맵은 수풀이 우거진 ​열대 기후 지역으로 총 3개의 섬으로 이뤄져 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기존 8x8km 규모 맵의 4분의 1수준인 좁은 지역이라는 점이다. 지역의 크기가 줄어든 만큼 초반부터 적과의 교전이 잦을 것으로 예상된다.

펍지주식회사는 "초반에는 좀 더 제한적인 형태의 코드네임: 새비지' 테스트를 진행하여 이 환경 속에서 플레이 가능 유무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아직 개발 초기 단계인 만큼 크고 작은 시행착오가 있을 수도 있다는 점 미리 여러분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음 테스트에서는 좀 더 큰 규모로 운영할 예정입니다!"라며 이번 테스트에 대한 간략한 안내를 남겼다.

 

이번 신규맵 테스트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 주 공식 카페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